728x90
반응형

티눈 없애는 방법 쑥뜸 효능 

있다고 해서 하는중



전에 제가 발바닥 티눈 생기는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가면 보실 수 있어요!

https://luvtrees2.tistory.com/73



해당 포스팅에서 여러가지 이유들을 

소개했었는데요. 정말 효과가 좋다는

방법을 찾아서 다시 소개하려고

포스팅을 하게되었다는!!



후., 참 티눈이라는 것이 독한

녀석이에요. 제가 모력해보고 했는데

티눈 핵이 깊게 자리잡혀서 

잘 없어지지도 않고, 티눈 없애는 방법

이리저리 시도해 보아도 

점점 커진다고..



쑥뜸 효능이 있다고 그래서 

저도 찾아서 해보았습니다!

아프지 않고 뜸뜰 때는 편안한 것이

참 좋은 것같아요. 

어떻게 하는 거냐하면,

우선 쑥뜸을 구매해주세요!!

저는 요런 것들을 구매했는데요.

아래에서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능



보이시나요? ㅠㅠ 제 티눈이 ㅠㅠㅠ

왼쪽발에 하나 오른쪽 발에 하나 ..

사진찍기도힘드네요.

보기엔 저래도 만지면 딱딱하고

안에 핵이 느껴져요.



잘 보이시죠? 짧은 담배같다능..

작고 귀여워용 ㅎㅎ

이 쑥뜸 효능을 제대로 보기 위해서

티눈이 있는 자리에 붙힙니다

잘붙어요! 아래가 거칠거칠

요렇게 붙힌 상태에서 라이터로

불을 붙혀줍니다.



제가 찍었는데 연기가 안보이네요

ㅠㅠ사진이라서 하지만 처음 사진과는

확실히 다르죠?

까맣게 타들어가고 있잖아요!

다타는 데는 몇분 안걸려용

약간 뜨겁다 싶으면 다 탄 것이기

때문에 때서 불을 잘끄고 버려주면

됩니다! 




쑥뜸 효능은 

몸속의 독소를 체외로 내보내는 효능이

있고, 혈엑을 깨끗하게 정화해준다고

합니다. 티눈 제거를 쑥뜸으로 하신

분들 보면 몇달 정도 꾸준히

쑥뜸을 이렇게 하다보면 

핵이 살위로 올라온다고 해요.

튀어오르면 잘고 튀어오르면 자르고를

반복하다 보면 핵이 다 없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희망을 가지고 해봅니다..



하고나니 아무런 느낌은 없어요

지금 한달정도했는데요.

말랑말랑해지기는 했으나,

아직까지 튀어올라와서 자르는 

단계는 아니고요

티눈을 없애면서 몸의 순환도

올바르게 한다고 생각하고

꾸준히 해보려고 마음먹었어요.

또 쑥뜸 양도 많으니 넉넉하게

하면 될 것같아요.



티눈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쑥뜸 효능 알아보시고 저처럼

한 번 시도해보세요

수술하는 것보다는 나으니 ㅠㅠ

몇달지나서 다시 포스팅할께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