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탈모초기 같아서 두피열내리기 

두피 쿨링 스프레이 샀어요


요즘 정수리숱이 많이 빠진 것같아요

탈모초기 같기도 하고

그래서 피부과 같더니

탈모는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매직스트레이트를 

자주했거든요.



세상 ㅠㅠ 소진같은 머리숱 넘나 부럽긔

풍성풍성

그래서 두피가 아픈가 생각도 했어요

피부과에서는 탈모는 아니라고는 하지만

두피열이 나면 탈모초기 증상이

찾아온다고 하더라구요.



며칠동안 두피마사지도 해보고

디렉터파이 유튜브를 보곸ㅋㅋㅋ

호호바오일도 사서

두피마사지도 일주일에 1번씩

해주고 있습니닷

그래도 정수리쪽에 열이

후끈후끈하게 나니

아픈느낌도 들고 그래서

두피열내리기를 검색해보니

쿨링기가 있더라구요.

가격이 좀 비싸서

고민하던 차에 올리브영 구경을 갔는데

두피열내리기 두피 쿨링 스프레이가 

있는 것이 아니겠어요?



ㅋㅋㅋ그래서 사벌임

몇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가격이 젤 적당하고

뿌리기 편한 두피 쿨링 스프레이를

골랐어용



제가 산 두피 쿨링 스프레이는 

요거에요

가격은 16000원 주고 샀어요

ㅋㅋㅋ찾아보니

올리브영할인 때 사면 

9900원에 살수 있다고하네요^^

넘나 아까운것

두피열내리기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해야겠긔^^


인터넷에는 더싸긔...

ㅋㅋㅋ세상 저 6천원 더비싸게 

주고 샀네염 ㅋㅋㅋㅋ

아래 링크로 가면 10000원 이네요

하악 ㅠㅠ



두피가 뜨거우면 가려움증도 

생기고, 탈모초기로 진행된다고

해서 얼른 사서 바로 뿌렸어요

그리고 뿌리면 건강한 두피상태인

약산성 두피 상태로 된다고 하네요

뿌리면 약간 풀??청량한 향기가 나요

꼭 박하먹은 것 처럼 두피가 

시원한 느낌이 들고 쿨링감이

마음에 들어요.



분사량은 압력이 굉장히 세서

퐉! 나오고요. 물같은 재질이에요.

물이 이마로 흘러내리는거 아닌가

하는 거정이 되었지만 

흡수가 빨리 되서 그런 걱정은

노우노우하면 될 것같아요



두피 쿨링 스프레이 광고를 보니까

두피온도31도에서 13도로 떨어졌더라구요

제 두피는는 몇도인지는 모르겠으나

확실히 화끈화끈한 느낌은 사라졌어요.

들고 다니면서 화끈거려서 두피가

아플 때 뿌려줘야겠습니다



향은 꽤 오래가요

손에도 베이는 느낌??

ㅋㅋㅋ정수리냄새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욬ㅋㅋㅋ

며칠 사용안했지만 만족스러운데요.

꽤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면

세일할때 두개정도 더사야겠어요

한두달 더써보고 두피열내리기

다시 리뷰할께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