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 현지인 맛집 

짬뽕에취한날 소개합니다아


이제 곧 여름 휴가잖아요

저는 여름 휴가로는 아니고 

봄에 2박 3일로 여행을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전 사실 제주도에 실망을 많이했다는..

유명 맛집이라고 해서 블로그 찾아서

가보면 다 광고였는지...



맛은 없고, 가격만 덤탱이..

카페에 가도 인스타에 올릴 수 있는

포토존만 가득하고

제주도가 온통 인스타를 위한 

곳처럼 느껴졌달까..


그러던 중에 친구의 동생이 

제주에 취업을 해서 살고 있단

소식을 들었고, 제주 현지인 맛집을

소개받아서 짬뽕에취한날에 

다녀왔습니다아!!!



재주도 까지 가서 무슨 짬뽕이냐

하겠지만 ㅋㅋㅋ맛있으면 

어떤 메뉴건 갑니다아!

특히저는 얼큰한 국물을 넘넘

좋아하는데요. 외곽에 있는 것이

아니라서 주차공간은 좀 협소했어요

그래서 골목에 주차 해버렸어요.



저녁시간이 끝난 시간에 공항에 

도착해서 급하게 갔는데요. 

다행히 저녁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답니다.

밥을 한끼도 못먹고 도착해서

볶음밥도 시켰는데

짬뽕에취한날에 가실 분은 

해물짬뽕 갈비짬뽕 이렇게 드시길

추천합니다.



갈비짬뽕 정~~말 맛있어요

고기도 많이 주시고

ㅠㅠ볶음밥은 평범했는데요

그리고 밥은 셀프더라구요

알아서 퍼먹을 수 있어요

이럴 줄 알았더라면

짬뽕만 시켰을텐데 ㅠㅠ



국물맛이 정말 좋아요

막날에 돌아오면서 또갈까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제주 현지인 맛집이라고 소개받은

보람이 있었어요.



제주 현지인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ㅠㅠ원고료 지원받거나

음식제공받은 블로그들이 많아서

믿을 수 없었는데 역시

제주 현지인 맛집 추천 받아서 안심

저는 두명이서 가서 ㅋㅋㅋ 

16500원 저렴하게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인스타 갬성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마 사진이 예쁘게 찍히는 장소는 

아니라서 비추이지만,

저처럼 맛만 좋으면 된다

하시는 분들은 강추입니닷

정말 가자마자 국물까지 싺싹

긁어먹었어용 ㅋㅋㅋ

다른 분들은 소주한잔도 같이

마시는 분들이 많던데

저희는 ㅠㅠ차때문에 못마셨네용


제주 현지인 맛집 찾고 계시다면

짬뽕에취한날에 가보시길 

후회하지 않으실거라 생각해용

주차공간은 없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제돈 주고 사 먹었습니다아!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