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에서 술안주 

새우버터구이 해봤어요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들

집에서 술안주로 혼술

생각하시는 분들 많죠

사실 친구들과 동료들과

밖에서 술한잔 하는 것도 

좋지만, 정말 피곤하고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을 때는

집에서 술안주 간단하게 

만들어서 혼술하는 것이

가장 편하다능...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집에서 술안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새우버터구이 만든

리뷰를 쓰려고합니다!



건강상식에 대해서만

쓰려고 했던 블로그에

이제 일상의 이것저것도

적게 되는.. ㅋㅋㅋ

저는 제가 자주 애용하는

인터넷에서 새우를 사서

택배로 바로 배송받아

새우버터구이를 만들었답니다


집에서 술안주 하기에는

너무 번거롭고 어렵지 않아?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저도 그랫습니다! 하지만

재료만 있으면 ㅋㅋㅋ넣어서

볶기만 하면된다는...


우선 새우버터구이 재료!

냉동새우, 버터, 파슬리, 마늘

올리고당, 진간장, 올리브유



1. 새우 머리따주기 

새우 머리를 따주고,

등을 칼로 살짝 그어서?(잔인..)

이쑤시개로 똥을 빼주었어요

+머리들은 버리지 않고

보관해서 얼려두었어요

라면끓일 때 넣어먹으려그>.<



2. 손질된 새우를 한번 씻어주고,

마늘 청양고추 썰어주기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도 함께 준비했어요!


3.올리브유를 두르고

썰어둔 마늘과 청양고추를

볶아주어요.



4.버터를 넣고 녹여준 후,

새우를 넣고 볶아줍니다.

새우를 오래볶으면 텁텁?

질겨지기 때문에 저는

마지막에 넣어주었어요.



5. 볶으면서 올리고당 

성인스푼으로 반스푼,

진간장 반스푼 넣고

함께 달달 볶아주세요.

그릇에 담고 

파슬리만 솔솔 뿌려주면

새우버터구이 완성!



그럼 집에서 술안주로 

좋은 새우버터구이 완성

입니다! ㅋㅋㅋ 맥주나 와인

을 함께 먹으면 참 좋겠지용

새우버터구이 만드는 거

어려울 줄 알았는데

ㅋㅋ재료만있으면 완성되네요


새우버터구이 집에서 술안주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도전해보세용!!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