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혼술 안주 편의점 곱창 

사서 먹어봤지요


요즘 건강 포스팅을 안한지 꽤

되었네요... 건강에 좋지 않은

곱창을 먹었습니다 따흑..

혼술 안주로 핫한 편의점 곱창

ㅋㅋㅋ요런 곱창에 소주!



엄청 맛있잖아요.

그치만 저것은...외식으로 먹지

혼자서는 가서 먹을 수 없는 메뉴..

또 회사마치고 고단할 때

혼자 조용히 혼술 안주 하고

싶을 때가 많습니다. 



참 예전에 비해서 세상이 좋아진 것이

편의점에 혼술 안주가 좋은 것들이

정말 정말 많더라구요.

이런  편의점 곱창 뿐 아니라 불닭발에

족발에 ㅋㅋㅋ진짜 요리할 필요없이

딱 피곤할 때 혼술 안주로 간단하게

한잔 할 수 있게 잘 나온 것같아요



저도 혼술 안주 찾다가 편의점 곱창

사와서 한잔 마셔보았습니다. 

소주를 마신 건 아니고 캔맥 작은 것

하나 먹어서 하루의 고단함을 

풀어보았습니다. 



흠 근데 

뒷모습 원재료 쪽을 보니 고추가루 

중국산 베트남산 ㅜㅜ

간편하게 싸니 그런가봐요 ㅠ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렸더니

짠!! 좀 덜 통통하긴 하지만

양념도 맛있고 쫄깃쫄깃

ㅋㅋㅋㅋ국물까지 다먹었네요

남은 국물에 밥 비벼먹고



싶은 충동이 들더이다 

겨우 참고 편의점 곱창만

먹고 잠들었어요 꾸르잠

잤다능 ㅋㅋㅋㅋ


혼술 안주로 편의점 안주 꽤

괜찮은 듯

가격도 7천원인가 굿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