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노량진 수산시장 횟집 추천 

바가지 없이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회가 먹고싶어서 

노량진 수산시장 횟집에 다녀왔습니다.







식당에서 먹지는 않고 사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네요.

우선 노량진 수산시장 횟집에 가기 위해서는

지하철에서 내려서 지하도로 내려갑니다.

자차로 가시는 분들은 주차장이 있으니

걱정하지마셔요!





지하도로 내려가면 





이런 길이 보이고 쭉따라가시면

에스컬레이터가 보입니다. 

ㅠㅠ 여기는 각종 채소와 음식들을

파는데 ㅠㅠ 안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파시는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

 음식 옆에 두고

빗자루질도 하시고..

쥐도 다니고 충격적이었어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새로 만든 노량진 수산시장이 보입니다.





깔끔하죠?

주차장도 있어서 좋습니다. 

1층부터 5층까지 있고

심심할 때 구경하는 맛도 쏠쏠합니다







이런식으로 되어 있어요.

들어가서 오른쪽은 어물전 위주로 팔고

왼쪽은 회 위주로 팔더라구요.

반찬으로 사려고 오른쪽으로 가서 

갈치 고등어를 사고 

대방어를 사려고 가격을 몇군데 물어봤습니다.





요기에서 뱃살을 주신다고 하기에

대방어를 주문했습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횟집을 찾아나서면 많은

분들이 호객행위를 하는데 

저는 넘 심하게 하시면 부담스럽더라구요

적당한 곳을 선택했고 동일한 가격인데

연어를 섞지않고 방어만으로 4만원이고

뱃살부위를 주신다고 하여 여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뱃살부분을 가져가고 나서 남은 

부분입니다 ㅎㅎ





열심히 회떠주시는 모습을

찍었습니다 ㅎㅎ

생선 구경하는것도 재밌었습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횟집에 종종 가는데

늘 카드결제하려면 눈치가 보였거든요.

다들 카드싫어하시는 내색을 팍팍내셔서

그래서 그것이 불만이기도 했습니다.

내돈내산인데 카드내는 것도 

눈치봐야하나 싶고.. 


현금찾기도 굉장히 귀찮을 뿐더러

계좌이체하는 것도 귀찮구요 ..






그런데 여기 사장님은 그런 내색없이

카드환영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굉장히 친절하시고 양도 넉넉하게 주시고

연어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앞으로도 

노량진 수산시장 횟집 갈 때는 

남해수산을 애용하려고 합니다. 





저는 2인 분 대방어 뱃살 부분을 4만원 주고샀어요.

대방어 가격 거의 2인분 4만원 정도하는데

막 연어를 섞어서 4만원인 곳도 많고

뱃살이 아닌 곳도 많은데 저는 

여기 대방어 가격 완전 만족했어요.

두툼한게 기름지고 정말 맛있어보이죠?






앞으로도 노량진 수산시장 횟집 갈땐

남해수산 가려고 합니다. 

이번에 완전 감동해버렸음

강추에요 강추

이상 노량진 수산시장 횟집 내돈내산 혜자로운

후기였습니다~~!!





바가지 없이 사시려면 몇군데 물어보고

사셔요!!! 그래도 예전보다 환경도 사람들도

훨씬 좋더라고요.

저는 운좋게 좋은 횟집을 찾았구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공감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