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노브랜드 연어 

혼술 안주 좋더라구요



요즘 코로나19때문에 완전히

집콕 신세입니다 ㅠㅠ

갑자기 회가 엄청 땡기더라구요..



근사하게 먹기는 좀 그렇고..

간단하게 회는 먹고 싶고 

그래서 노브랜드 연어를 사왔어요

종종 노브랜드 연어를 먹는데

오늘에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희동네 마트에는 연어 세줄 얹어놓고

17000원에 팔고 있습니다. 

한입거리밖에 안되더군요..

거의 에피타이저 수준 ㅋㅋㅋ

노브랜드 연어는 

저렇게 해서 14800원입니다.



옆모습인데 꽤 두껍죠?

혼술 안주로 먹기에는 딱 좋아요.

저 같은 경우 두번에 나누어 먹습니다.

한꺼번에 먹으니 좀 기름져서

다들 혼술 안주 고민하실 때

노브랜드 연어 추천합니다. 



자르는게 조금 귀찮아서 그렇지

회로 먹기에 정말 좋습니다. 

신선하고, 살도 탱탱합니다. 

고소한 맛이 나서 엄청 만족했어요.

혼술 안주로 안성맞춤이죠?

양도 넉넉하고..

그리고 일단 148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ㅋㅋ노브랜드 연어 완전 단골이에요.




정말 도톰하지 않나유?

3분의 2만 먹고 3분의 1은 잘라서 

얼려두었다가 다음날 먹었어요

저렇게 먹고도 아래 사진 만큼

남아있었지요..





양파랑 타르타르소스랑

양파를 크게 썰어 먹으니

아우 속이 쓰리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잘게 해서 먹었습니다. 

하루 지나도 노브랜드 연어 빛깔좋쥬?

진짜 혼술 안주로 강추합니다.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노브랜드 연어 사드셔보시길:)

코로나19로 집콕할 때는 집에서 

혼술 해야지요.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밤 보내십시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