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영종도 맛집 인천공항 가볼만한 곳 

거해짬뽕순두부 후기

 

 

 

 

요즘 날씨가 우중충해서 그런가 얼큰한 음식이

엄청 끌려서 얼큰한 짬뽕순두부를 먹고왔어요.

 

 SBS ‘생방송 투데이’에 등장해서

유튜버 쯔양이 먹는 모습을 보고

꼭 한번 가봐야겠다 생각했거든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방송으로 확인해보세용

히히 먹고싶어서 꼬르륵 할듯합니다 ㅋㅋㅋ

저는 ㅠㅠ 배고파서 넘 괴로웠어요..

 

 

 

[다시보기] 생방송 투데이 2446회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지금은 해외에 갈 수 없지만

여행 간다고 인천공항 갈 때마다

어디서 밥먹어야 할지 몰라서 ㅜㅜ 

매번 맛집 찾기에 실패를 많이 했었어요.

그때 영종도 맛집 한번이라도 찾아봤더라면

실패하지 않았을텐데요 ㅠㅠ

 

늘 하루전에 먼저가곤했었는데

이번에 들려보니 다음에도 하루 전에 가면

꼭 거해짬뽕순두부 들려볼 생각이에요.

인천공항 가볼만한 곳 찾고 계시다면

관광도 할겸 맛난 음식도 먹을겸

알찬 하루일정 보내실듯 합니다,

 

 

"영종도 맛집 거해순두부짬뽕 가는길"

 

 

영종도에서 무의도로 다리를 건너면

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요.

주변으로

하나개 해수욕장, 실미도 해수욕장이 

있어서 맛나게 점심먹고 바다 구경하니

넘 좋았어요:)

인천공항 가볼만한 곳찾고 계시다면

꽤 괜찮은 주변환경이죠?

 

 

 

 

자가로 오면 가장 빠르고

대중교통으로는 

공항철도를 타야겠쥬?

인천공항 2터미널에서 내려서 자기부상철도를

타서 용유역에서 내립니다!

무의도 입구 버스정류장에서 무의1번을 타고 

주민자치센터에서 내리면

거해짬뽕순두부에 도착입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어딜가나 요즘은 주차전쟁인데 말이죠 ㅠ

 

 

 



매주화요일 빼고는 영업을 매일 하나봐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당!

쿄쿄 영종도 맛집 기대가 되네유

들어가보겠습니다!

 

 

 

 

여러자리가 많이 있었어요.

자리를 잡고 메뉴를 봤어용

요즘 코로나로 외식한번 하기도 참 힘든데

큰마음 먹고 나왔는데 참 청결하게 운영이 되서

안심이 되었어요.

요즘 가장 중요하게 보는 부분..

 

 

 

 

대표음식을 다 먹어보기로!

제가 좋아하는 적잠뽕순두부와

치링군이 좋아하는 백짬뽕순두부

그리고 우리먹방러가 모두 즐길 탕수육까지!

먹다가 밥도 말아먹으려고요!!

깔깔 신나벌임

 

 

 

 

음식 기다리는 동안 거해순두부짬뽕 가게를 

좀 둘러봤어용 

무대가 있는 것보니까 가끔 공연도 하나봐요

밑반찬은 부족하면 리필해야겠어용

저는 밑반찬 귀신이라 ㅎㅎ

둘러보다 안 사실!

영종도 맛집 셰프님이 중국, 대만, 한국 등에서 

5성급 셰프를 하셨었다고

오호 갑자기 더 기대가 되었다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어요!

 

 

 

 

짠짠짠!!!

드디어 나왔어요 ㅠㅠㅠㅠ

사진찍어야 한다고 ㅋㅋ 잠깐참으라고

후아후아 먹기전엔 항상 설레요.

그리고 SNS에 인증하면 집에갈  때 

건빵 한봉지도 받아갈 수 있답니다.

이런 기회를 놓칠 제가 아니쥬??

 

 

 

 

3천원에 판매하는 건빵인데

SNS에 먹은 음식을 인증하면

받을 수 있어용.

집에갈 때 차에서 간식으로 냠냠

가게에서 매일 아침 만드는 것이라고 해요.

방문하시는 분들도 인증하고 건빵받아가시면

좋을 듯해용. 꼭 받아가시길! 맛있었어요.

 

 

 

 

 

백짬뽕과 적짬뽕이에요.

해물이 가득 들어있어요.

면대신 밥이 제공되더라고요.

밥한그릇 말아서 뚝딱!

 

 

 

 

들어 있는 해물로는 새우, 쭈꾸미, 오징어

등등이 들어 있었어요.

그래도 거해짬뽕순두부가 영종도 맛집이 

된데에는 순두부가 한몫했으니

순두부 먹어봐야죠!

 

 

 

 

순두부맛이 일품이었는데요.

매일 파주 장단콩을

장단콩영농조합에서 공급받아서

매일 아침에 직접 가게에서 두부를 만든다고해요.

두부제조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하니

규모가 정말 큰가봐요.

두부를 따로 집으로 사서 가고싶었어요.

파주 장단콩 고소하기로 유명하잖아요.

역시 정성이 있어야.. 유명한 맛집이 될 수 있나봐요.

 

 

 

 

제가 좋아하는 찹쌀 탕수육!!

쫀득쫀득하고 완전 제 스타일이었는데요.

소스에 찍어 먹으면 달콤새콤한 맛이 극대화!

 

 

 

 

정말 바삭해보이죠?

바삭하면서도 쫄깃쫄깃한 맛이

찹쌀탕수육의 장점인 것 같아요.

가족끼리 방문하시면 아이들도 넘 좋아할듯요!

 

 

 

 

이게 바로 파주 장단콩인가봐요.

규모를 보니 어마어마하네요.

요즘은 청결성이나 원산지 이런부분들은

확실하게 보여줘야 안심하고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런면에서 소비자들이 알 수 있게 해주는 것은

소비자 입장에서 정말 좋은듯 합니다. 

 

 

 

 

이상 영종도 맛집 후기였습니다

거해짬뽕순두부의 특징은

우선 짬뽕에서 불맛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해물 때문에 국물맛이 

너무 시원했습니다. 고소한 순두부 맛도 좋았고요.

순한맛을 즐기는 분들은 백짬뽕을

얼큰한맛을 즐기는 분들은 적짬뽕을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 휴일없이 매일 

오전10시 ~ 오후8시30분 

 

휴무일: 매주화요일, 설날당일, 추석당일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대무의로 281

(무의동 180-16) 

 

전화번호: 032-747-2276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거해짬뽕순두부 블로그를 참고하시면될듯

 

영종도 거해 짬뽕순두부 맛집 : 네이버 블로그

영종도 무의도 거해짬뽕순두부 입니다. ^^ 인천 중구 대무의로 281 평일 10:00 - 20:30 (화요일 휴무) 032-747-2276

blog.naver.com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은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