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미자 효능 문경새재 

다녀오면서 급궁금



얼마전 휴일에 문경새재에 다녀왔어요.

날이 더워서 땀을 뻘뻘흘렸네요.

문경새재에 드라마 세트장도 있는데

마침 녹두꽃을 촬영하고 있더라구요.

조정석이나 한예리 윤시윤 탑스타는

못봤지만 조연배우들은 조금 봤씁니닸!



ㅠㅠ 카메라에 담겨있어서 아직

옮기지 못했네요. 문경새재 갔다가

문경에서 유명한 카페 화수헌도 

갔었어요. 화수헌에서 쑥라떼와

오미자 아이스티를 마셨어요.



문경에는 오미자가 유명하다고 하네요.

집으로 오면서 문경 홍보관에서

오미자청도 사와서 한잔 마시면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오미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해요!

오미자는 빨간거 아시죠?

오미자 차나 오미자청은 이렇게 빨간

색을 가지고 있어요.



이름이 오미자인 이유는 다섯가지

맛이 난다고 해서 오미자에요.

그런데 제가 느끼는 맛은

단맛, 신맛 그 오에는 잘 

못느끼겠어요 ㅋㅋㅋㅋ 

오미자청을 먹어서 그런가..



오미자 효능이 좋다고 하니

알아보고 틈틈히 먹어주도록

해요. 어떤 오미자 효능이 있는지

아래를 주목!!



<오미자 효능>

1. 천식에 좋다.

- 기관지에 좋다고 합니다.


2. 피로회복에 좋다.

-만성피로에 좋고 그래서 천연 자양강장제!


3. 눈을 맑게 한다. 


4. 위장기능에 좋다.

- 담즙 분비 촉진을 덥고 

위액분비 조절을 한데요.


5. 혈액순환에 좋다.

-심혈관질환에좋다고 합니다. 



저는 오미자를 청으로 사와서

몇숟갈 넣고 물과 얼음을 넣어서

시원달달하게 먹는데요.

이 외에도 오미자주나 차로

우려서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저는 이거 300ml 샀네여 ㅋㅋㅋ

모두들 오미자 효능에 대해서

잘아셨죵?? 참고해서 자주

드셔보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