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랑니 발치 가격 

사랑니 안뽑으면 안될까



여러분들 모두 사랑니 뽑았나요?

저는 4개 중 3개를 뽑았어요.

아마 대부분은 사랑니로 인해서

고생한 경험이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사랑니는 뿌리가 매우 깊이 매복

되어 있기 때문에 사랑니 발치 할때도

고생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요.



쉽게 사랑니 발치를 한 경우도

잇몸을 살짝 찢어서 꼬매야 하는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이죠.


이런 이유 때문에 사랑니 안뽑으면

안될까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많고, 사랑니 발치를 하려고 

하시는 분들도 사랑니 발치 가격은

얼마일지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 경험을

통한 후기와 사랑니 발치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사랑니 발치가 워낙 아프다고 

하다보니 사랑니 안뽑으면 안되나..

생각한번쯤 해보셨죠?

잘 관리하고 썩지 않게 

유지하면 될 것 같은데..

저도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ㅠㅠ



사랑니 안뽑으면 대부분은 

다 고생을 한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이미 자리가 꽉찬

치아들 사이에서 빈곳을 제대로

찾아서 나는 것도 힘든일일 뿐더러

뿌리가 똑바로 자리잡아 제대로

나지 않고 매복되어서 옆으로 

자라는 경우도 많고



제대로 난다고 해도 

뿌리가 깊고 구강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 제대로 된 관리가 되지 않아

썩는 경우가 많아서 대부분은

사랑니 발치를 한다고 해요



특히 여성의 경우는 임신했을 때

사랑니가 썩기라도 한다면

마취도 못하고 정말 곤란하다고 해요

그래서 여성분들은 대부분 사랑니가

나면 결혼하기 전에 다들 

사랑니 발치를 한다고 하더군요.



이처럼 사랑니 안뽑으면 

입냄새 등의 문제가 발생해서

치아 건강에 좋지 않은 점들이

많이 발생한다고 해요

되도록이면 사랑니 발치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사랑니 발치를 하면

가격이 비싸지는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도 사실 걱정을 많이했어요


하지만 이는 보험적용이 되기 

대문에 사랑니 발치 가격은

만원 ~ 2만원 사이에요!

저는 사랑니 발치 3개 전부

매복이 아니었고,

제대로 나서 그럴 수도 있어요!

아마 매복이어도 2만 원 선일듯



매복은 옆으로 나서

수술이 필요한 경우입니다 ㅠㅠ

대학병원 가시는 것이 좋을듯

저는 사랑니 발치 모두 동네에서

제가 어릴 때 부터 다니던 

치과에 갔고, 


매복이 아니기에

동네에서 뽑아도 된다고 하여

무리가 되지 않게 하기 위해

한두달에 하나씩 사랑니 발치를

했습니다!


사랑니 안뽑으면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사랑니 발치를 하는 것이 

좋다는 것!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