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어류 콜라겐 분말이 피부에 좋다고
엄청 화제가 되고 있죠?
사실 저는 이렇게 화제가 되기 전부터
먹고 있었는데요.

 

 


제가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옛날 같지
않다고 느꼈고, 관리를 시작하면서
나름대로 꿀피부 윤광피부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도 따로 피부관리실 다니지 않는데도
피부가 좋다는 소리도 꽤 듣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제가 제가 관리하는 방법들을
몇가지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화장품은 특별히 한가지만 사용하는 것은 
아니고 로드샵에서 세일하는 거 사용합니다.
화장품은 스킨, 에센스, 앰플 이렇게만
사용하는데요. 이것저것 많이 사용하면
이것도 다 화학제품이라 피부가 피곤해하기
때문에 딱 저 3가지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피부 먼저 보여드려야...

 

 

 

 

평소 제가 꼭 꾸준히 실천하는 것은 바로.

1.어류 콜라겐 분말 꾸준히 먹기

매일매일은 아니고 이틀에 한포정도 먹는데요.

 

 



 

꾸준히 어류 콜라겐 분말을 먹기는 하지만
딱히 아끼는 브랜드는 없습니다. 
그때그때 인터넷 검색해서 저렴한거 사먹어요.
꾸준히 이것저것 먹어보니까 
특별히 한브랜드가 딱 좋다 이렇진 않더라구요.
성분이 다 비슷비슷하기 때문에
그냥 저는 저렴한거 먹습니다.

 

 

 

 

두번째로는요..
얼굴 미백 하는 방법과 각질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세안법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좋은 화장품이든 좋은 팩이든
피부에 각질이 없어야 쫙쫙 흡수가 되는 법인데
피부에는 각질이 주기적을 쌓이잖아요.
그럼 거칠거칠해지고..
화장도 들뜨게 되죠.

 

 

 

 

그렇다고 필링제를 사용하게 되면
각질이 더 심하게 생기기도 하고 
피부에 자극이 되서 저한테는 안맞더라구요.
그래서 쌀겨가 좋다는 말을 듣고
쌀겨 세안법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쌀겨는 진짜 큰봉지 두개도
7000원 정도 밖에 하지 않더라구요.

몇년은 쓰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 쌀겨에 약산성 폼클렌징을
섞어서 얼굴에 롤링을 해주고,
미지근한 물로 헹궈줍니다. 
1주일에 한번 정도 해줍니다. 

 

 

 

이걸 꾸준히 해주다보니까 
얼굴 미백도 되더라구요.
얼굴 미백 하는 방법 다른 거 없이
쌀겨+약산성폼클렌징 = 1주일 1번

 

별거 아닌것 같지만 꾸준히 실천하면

꿀피부가 될 수 있습니다. 

뭐 자꾸 제품 많이 사용하고 이런것도

피부가 피로해하더라구요.

 

 

 

 

어류 콜라겐 분말 챙겨먹기

쌀겨 가루+약산성 세안

 

얼굴 미백하는 방법이며, 

탱탱해지는 저만의 방법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