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기안84 화보 패션지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코리아 1월호


와 모두들 나혼자산다 기안84 화보 찍은거

보셨나요?? 와 진짜 멋있더라구욬ㅋㅋㅋ

진짜 어떻게 2주라는 시간 동안에 

살을 그렇게 빼고 왕자를 만들 수 있는건지



기안84 화보 사고 싶어서 어떤잡지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데이지드 앤 컨퓨즈드 코리아

라는 잡지이고 1월호더라구요.



그래서 기안84 화보를 사기 위해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코리아 홈페이지 접속햇는디

이게 몽미?

세상에 홈페이지 마비되서 ㅋㅋㅋ접속이 안되더라구요.

세상에 매진소식이 들려오고 있어요 벌써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이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코리아 기안84 화보를

살 수 있는 링크를 !

인터파크


이쪽으로 얼른얼른

만약 여기도 매진이 되었다면

기안84 화보로 검색해서  

알라딘이나 교보도 들어가서 검색해보셔요


주의해야 할 것은 기안84 화보는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코리아 1월호 라는것!

12월호도 지금 팔고 있거든요?

그러니까 꼭 주의해서 1월호를 사셔야 해요.



진짜 ㅋㅋㅋ패션왕이에요

사진찍는것마다 ㅠㅠ

너무 멋있고 잘어울려요

ㅋㅋㅋ크크 감상하셨으니

기안84 화보 받아서 우리 열심히 감상해보아요



참 이렇게 사람이 달라지다니

살도빼고 안꾸미던 사람이 꾸며서 그런가봐요

엄청 핫한 기안84 화보 

기분좋아요 ㅋㅋ멋있는 기안84모습보니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