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김구라 사이다 발언 SBS연예대상

에서 제대로된 말했네


SBS연예대상이 끝났어요.

모두가 대상을 예상한 백종원씨가 공로상을 받았고,

대상은 유재석씨가 받았어요.

모두들 ㅠㅠ 백종원씨가 안받았다고 불평을 하는

댓글이 많았지만 사실 대상을 받은 유재석씨도 

기분이 썩좋아 보이지 않아요.



백종원씨가 극구 사양을 해서 어쩔 수 없이

SBS측에서 공로상으로 변경해서 준 듯하고,

대상을 유재석씨로 준듯해요.

백종원씨에게 김성주씨가 주면 받을꺼죠

했더니 줘도 안받는다고 말했는데




그 부담스러운 마음도 이해하고

또 진짜 본인이 대상감이 아닌데 

백종원씨가 안받는다 하여 본인이 받게된

유재석씨의 떨떠름한 마음도 이해함 ㅠㅠ



유느님은 MBC에서 유산슬로 받아야 제일

깔끔하게 받을텐데 ㅠㅠ 넘 아쉽고

팬으로서도 안타까웠습니다. 

이아 그리고 이번 SBS연예대상이 화제가 된 것이

바로 김구라의 사이다 발언 때문이었습니다. 

어떤 발언이었냐 하면



우선 SBS연예대상의 상황은 대상 후보로 총8명이

올라온 상태였습니다. 

신동엽, 백종원, 김구라, 유재석, 김병만, 

김종국, 이승기, 서장훈이었습니다. 

김성주가 각 대상후보들을 만나면서 상에 욕심이

있나 개인 인터뷰를 하는 시간이었는데요.



거기에서 김구라가 내가 후보에 올라온 것이 납득이

안되는데 시청자는 납득이 되겠냐, 연예대상도 

물갈이가 필요하다. 이건 돌려먹기이다. 

백종원, 유재석, 신동엽 정도만 후보로 올려야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이건 구색을 맞추기 위해 올린 것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김구라 사이다 발언에 김성주는 당황해서 입을

막으려고 했고, 김구라는 꿋꿋이 발언을 이어나갔어요.

kBS도 시청률이 안나왔는데, 5년 10년된 국민 프로그램이

많아 돌려먹기 식으로 상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쓸데없는 후보들은 다 빼야 하고, 3사 본부장들끼리

만나서 좀 이야기좀 해야 한다며 지적했습니다. 



이건 진자 생방송으로 봐야해요 ㅋㅋ

진짜 김구라 사이다발언 ㅋㅋㅋ

그리고 막 김종국 나 서장훈 저기 왜껴있냐며

ㅋㅋ김성주는 완전히 기가빨려서 ㅋㅋ 다음 대상후보

인터뷰때는 나래찌가 나와서 인터뷰 했어요.

https://tv.naver.com/v/11661590



링크 클릭해서 꼭보세요

ㅋㅋㅋㅋㅋ 너무 웃기고 너무 속 시원해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