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마장면 편의점 CU에서 판다 

먹어보고싶은데 품절



요즘 유튜버들의 라면먹방 등으로 인해서

신상라면이 나오면 엄청 핫해지잖아요.

다들 금방금방 신상라면 리뷰도 하고,

요즘 핫하디 핫한 마장면 들어보셨죠!



마장면은 이경규가 만든 라면이에요.

이경규는 꼬꼬면을 만들어 대박을 낸 적이

있었지요! 이번 마장면도 kBS예능에서

만들어낸 라면이에요.



"신상출시 편스토랑"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메뉴대결을 했는데, 이경규가 마장면이라는

메뉴를 탄생시켜 화제가 된 것이죠.



마장면은 이경규가 대만의 유면 식당의 레시피를

배워와서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다시 

만든 라면이에요. 저는 처음에 마라자장면인가

했는데 그게 아니라 마장면 뜻은 

참깨소스비빔면이라는 뜻이었어요.

'마' 가 한자로 참깨라는 뜻이래요.



이 마장면으로 이경규는 우승을 했고,

CU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편스토랑에서 1위를 차지한 상품으로

제품화하는 계약을 체결했기 때문에 

이경규 마장면이 CU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이랍니다.

흑당이나 마라가 엄청난 인기를 구사하고 있는데

마장면도 그 대열에 합세할 수 있을까요?


이 마장면 편의점 CU에서 사먹어보려고 갔더니

세상에 품절인거 있죠. 없어요 ㅋㅋㅋ

다들 부지런해요 진짜ㅠㅠ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마장면 편의점 전부

첫날 30분만에 품절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이미 예약판매도 다 품절됐고.. 

아무튼 먹으려면 고생좀 해야겠어요.



전에 불닭볶음면 까르보나라 때도 엄청 

돌아다녀서 겨우 구했는데 ㅠㅠ 

아무튼 이 마장면 편의점 CU를 통한 수익은

이경규씨에게 가는 것이 아니라 결식아동들에게

기부된다고 하니 이 또한 또 얼마나 좋은의도에요.



면은 국내산 쌀로 만들었다고 하니 정말

일석 삼조인 것 같아요.

앞으로 나올 메뉴들도 엄청 기대되요.




마장면 편의점 CU에서 겟겟하신분들 말로는

맛있대요. 마장면소스도 이제 나오더라구요.

엄청 고소하다고 하는데 얼큰한 맛을 좋아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인데 마장면 인기가 오래갈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도 먹고나면 다시 후기

자세하게 올리려구요! 마장면 편의점에서 

구하신 분들 ㅠㅠ 부럽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