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FC바르셀로나 에이바르 

라리가 순위 현재 상황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축구 리뷰!

FC바르셀로나 에이바르 경기와

라리가 순위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새벽에 FC바르셀로나 에이바르

경기가 있었습니다. 전반전만 딱보고

잠이들었는데요. 오늘 아침에

FC바르셀로나 에이바르 경기



다시 보니까 전반전만 보고 잔

것이 잘했더라구요 ㅋㅋㅋ

경기결과 그대로 ㅋㅋㅋ

오전에 2:2로 동점이었는데

경기결과 2:2 동점으로 끝났습니닷



현재 라리가 순위는 

FC바르셀로나가 1위로

승점87점으로 우세함스.

2위는 AT마드리드로 승점 76점 

1등인 FC바르셀로나가

한참 앞서고 말았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승점 68점으로

3등, 호날두가 없어서 그런지

지단 감독이 돌아왔음에도 

불구하고 레알마드리드는



꽤 초라한 성적으로

라리가 순위를 확정하고, 

시즌을 마무리 했습니다. 



이번 FC바르셀로나 에이바르 경기는

주인공이 메시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전반전에서 한 골을 넣고

그 뒤에 바로 추가골을 넣어서

메시는 리그 36호골을 기록하며

라리가 순위에서도 1위를 했고,

득점왕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도움왕도 1등으로 !라리가에서



주인공은 메시!

메갓.. 메시가 메시한...

그런 경기였습니다. 

깔깔 ㅋㅋㅋ 메시를 좋아하는 

저는 ㅋㅋㅋ 즐거운 

경기리뷰네요! 

모두들 좋은 하루내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