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챔피언스리그 결승 

토트넘 리버풀 일정 꼭 확인



모두들 토트넘 아약스 경기 보셨나요!

꺄악 토트넘이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을 했습니다!!



원정경기에서 역전승을 거뒀어요!!

전반전에서 두골을 먹혀서

보기싫었는데 후반전에서

모우라가 ㅋㅋㅋ 세골이나넣어서

3:2로 토트넘이 이기게 되었어요!



전에 했단 아약스 1차전의 점수를

합산해서 동점이지만 원정 다득점

이어서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 ㅠㅠ

세상 ㅋㅋㅋ토트넘 이게 웬열인가여



진짜 ㅋㅋㅋㅋㅋ

안타깝게도 우리흥은 골을

넣지는 못했습니다



차라리 바르샤랑 리버풀 경기에서

리버풀이 이긴게 더 나았어요 

바르샤팬인데 ㅠㅠ 손흥민때문에

토트넘을 응원해야 하는

비극을 겪을 뻔 ㅠㅠ



리버풀도 그렇고 토트넘도 그렇고

기적적인 챔피언스리그 결승이네요

아무튼 토트넘 리버풀이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하게 됐고

챔피언스리그 결승을 꼭 보려면

토트넘 리버풀 경기 일정을

꼭 확인해야겠죠!



대망의 챔피언스리그 결승!

토트넘과 리버풀의 경기는 

우리나라 기준으로 

6월 2일에 열리고 시간은 새벽4시!

마드릴드의 메트로폴리타노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럼 ㅋㅋㅋ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하고

기뻐하는 토트넘  친구들을

볼까여 ㅋㅋㅋㅋ


이 링크로 들어가면

https://twitter.com/i/status/1126242980648640512

기뻐하는 토트너머 친구들을

볼 수 있어요!


그럼 ㅋㅋㅋ 챔피언스리그 결승을

기대하면서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