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바르셀로나 리버풀 2차전 하아.. 

liverpool barcelona OTL


liverpool barcelona 경기가

ㅠㅠ 저한테는 좋은 소식이 아닌..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는데요.

오늘 4시에 

바르셀로나 리버풀 2차전이 있었습니다.



저는 오늘 일을 쉬었기 때문에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근교로 

놀러갔다와서 ㅠㅠ늦게서야 봤는데요.

알다시피 저는 메시팬!



그리고 바르샤가 훨씬 유리한 상황에서

경기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2:1정도로 바르셀로나가 

이겼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게 웬열?? 리버풀이 이겼더라구요.

그것도 4:0 이라니..



liverpool barcelona 경기...

대체 이게 무슨일인가...

아니 메시 ㅠㅠ 이게 무슨일

ㅠㅠㅠ완전 리버풀 기적이네요

바르셀로나 리버풀 2차전 완전

예상밖이에요... 


바르셀로나는 liverpool barcelona

1차전에서와 동일하게 

메시,수아레스,코치뉴를 필두로

공격진을 구성했습니다. 



리버풀은 살라와 피르미누가 부상을

입어서 사실 불리한 게임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서...

바르셀로나의 우승을 확실시 했지만

전반 거의 시작하자 마자 리버풀이

슈팅을 해서 바르셀로나는

위기를 맞이 했습니다. 


이 슈팅을 오리기가 받아서 

ㅠㅠ선제골을 기록... 

아놔 그리고 후반에서도

바르셀로나가 반격을 하나

싶었는데 후반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서 



바이날둠이 두번째 골을 

넣고 헤딩으로 세번째 골가지..

후반 끝날 때쯤 오리기가

또 골을 넣으면서

바르셀로나 리버풀 2차전

바르셀로나 완전 완패했어요..



메시 표정보이나요 ㅠㅠㅠ

메시는 끝나고 ㅠㅠ 도핑검사까지

하느라고 팀보다 출발도 늦게

했다고 하네요

아 맴찢.. ㅠㅠ


이번 바르셀로나 리버풀 2차전으로

리버풀은 합계 4:3으로 1점 앞서서

바르셀로나는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대 빠빠이..

liverpool barcelona OTL



후... 진짜 안타까운게..

 ㅠㅠ경기관련 영상이나 글에

댓글에서 ㅠㅠ 메시 안좋은

댓글이 남는 게 진짜

ㅠㅠㅠ안타까워요... 

저 메시팬이라 ㅠㅠ진짜 

맴찢....이 글을 읽는

리버풀팬들께는 죄송 ㅠㅠ



아무튼.. 리버풀은 챔피언스리그

결성 진출 넘나... 축하...

우선 내일 열리는

아약스와 토트넘 경기를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