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유로파 결승 

첼시 아스널 경기 결과는



오늘 새벽4시에 유로파 결승

첼시 아스널 경기가 있었습니다

도저히 기다리고 볼 자신이 

없어서 ㅠㅠㅠ 그냥 자버렸다능

저는 아스날을 응원하는데요



음.. ㅋㅋㅋ요 몇년 간 하도

못해서 ㅋㅋㅋ 열정도 없어져

버리고 ㅋㅋㅋ응원할 힘도

안난다능 ㅋㅋㅋ 



첼시 아스널 경기 유로파 결승에서

이길까 조금이나마 기대한 저에게

웃음을^^;; 아니다 다를까

4:1로 발림발림 ㅊ..발림스..

안보고 잔게 잘한듯합니다.



첼시가 아스널에 4:1로 이겼어요.

ㅠㅠㅠ완전 첼시 완승했네요

이로서 첼시는 유로파 결승 우승컵을

가져갔습니다. 6년 만이죠!

사실 아스널이 패배할 것이라는 

예상은 했는데.. 왜냐하면

첼시는 이번 유로파 결승이

무패우승이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사기가 엄청 오른

상태였을 거라...

아스널은 지금까지 유로파리그

우승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이번에 우승했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첼시는 이번 유로파 결승에서

아자르와 페드로 등이 나왔고

아스널은 에메릭 오바메양, 

라카제트가 최전방 공격수로

외질은 공격형 미드필더로

음... 전반에 오바메양이

슈팅을 때렷지만 ㅠㅠ선제골 실패



억울한 점은 첼시 골키퍼한테

라카제트가 넘어졌지만

반칙선언이 안되었다는 점..


전반 끝날때쯤 부터 첼시의 

공격이 꽤나 공격적으로 변하면서

게임이 재밌어졌는데요.

(사실 처음부터 끝까지 안봐서 

재미있다고 생각되지 않았음 ㅠㅠ

하이라이트만 몰아서 봤긔)



후반에서 첼시가 선제골을 넣고

추가골이 계속 터지면서

볼맛이 나지 않았..

아스널도 한골 넣었찌만

아자르가 한 골 더넣어서

경기 볼맛을 잃게 만듦...

그나저나 아자르랑 외질이

제대로 싸워보나했더니



아자르는 날아다니는데

외질은 ㅠㅠㅠ 부진에 이어 또부진

ㅠㅠㅠ왜저러나 싶다가도

커다란 눈에 힘빠진거보면

또 짠하고...끙...

또 얼마나 욕을 먹을지..



ㅠㅠ아무튼 유로파 결승 우승은

첼시였던 것...

아스널 힘내라..

외질도 힘내라..

ㅠㅠ또르르..이제

6월 챔피언스리그만 기다려야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