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토트넘 아약스 1차전 

챔피언스리그 4강 챙겨보자



드디어 기다리던

챔피언스리그 4강전이 다가옵니다.

토트넘 아약스 전이 내일 새벽4시에

하는데요! 그러니까 

오늘 자다가 일어나서 새벽4시

경기를 볼지, 오늘 새벽까지

잠을 자지 않을지! ㅋㅋㅋㅋ



새벽4시에 경기하니까 

ㅋㅋㅋ끝나고 나면 

거의 못자고 출근한다고 봐야죠..

모두들 좀 자고 4시에 일어나서

챔피언스리그 4강 

챙겨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토트넘 아약스 1차전은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손흥민은 결장입니다 ㅠㅠ

출전안한다능.. ㅠㅠ

하지만 챔스4강 전이기 때문에

꼭 봐야합니다!



특히나 토트넘의 경우

거의 뭐 57년만에

챔피언스리그 4강에 진출하는

것이기 때문에 

팬들이 엄청 기대하고 있는 현실!



특히 이번 토트넘 아약스 전은

토트넘과 붙게되는 아약스도 

22년만에 챔피언스리그 4강에 

올랐고, 레알 마드리와 

유벤투스를 꺽고 올라온만큼

그 사기가 대단한 상태입니다. 



토트넘은 주요공격수인

케인과 우리흥이 뛰지 못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좀 걱정이

되는데... 아무래도 

공격력이 약화될 것이다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지요 ㅠㅠ



하지만 2차전(아약스홈)

에서는 우리흥이 뛰기 때문에

좀 볼 맛이 더 나지 

않을까 예상중입니다



저는 메시를 좋아해서 

바르샤를 응원해서

ㅋㅋㅋ바르셀로나 경기도

기대가 되네용 

이번 챔피언스리그 우승은

어느 티에서 할지

지켜봅시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