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 결과 

에릭센 결승골!


오늘 새벽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가 있었습니다.

ㅠㅠ 끝나자 마자 포스팅

하고싶었는데 

넘나 피곤한 나머지

자버렸고...

지금에서야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 결과를..



흥민쓰를 응원하는 분들

모두 졸림을 참고

경기를 봤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결과는

토트넘 승!! 1:0으로 이겼습니다.



홈경기라서 기대를 했지만

골은 터지지 않고

재미없는? 경기만 ㅠㅠ

그러다가 후반 44분!!

에릭센이 골을 터트렸습니다!!



토트넘은 에릭센의 결승골로

브라이튼에 승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로

승점 70점이 된 토트넘!!

현재 4위인 첼시는 승점 67점으로

많이 앞서가게 되었어요.

리그 3위 자리를 굳혔지요.



흠..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에서

토트넘은 슈팅을 하긴 했지만

골이 터지지 않아서 

아슬아슬하지만

재미없는 경기가 계속되능...

전반전은 잤어도 되었다능..!



아무튼 끝나갈 때쯤

에릭센이 왼발슈팅으로

득점을 해서

겨우겨우 이길 수 있었어요!



우리가 응원하는 손흥민선수!!

이번 토트넘 브라이튼 경기에서는

큰 활약을 하지 못했어요

전반에서 브라이튼 수비수와

함께 넘어지기도 하고

공격이 제대로 안먹혔다능

그래도 다음 경기에서

기대를 해봅니다



챔스4강도 얼마안남았어요!

토트넘 팬은 아니지만

ㅋㅋㅋ흥이 있으니

응원해봅니다

담경기도 기대기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