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토트넘 경기일정 

챔피언스리그 4강 가즈아 


요즘 손흥민 선수 때문에 

축덕들의 세계가 아주 후끈후끈합니다

축구 안본지 꽤 오래된 것같습니다

박지성 선수가 맨유에서 뛸 때

한참 맨유 응원하고 챔피언스리그

열심히 보고 그랬는데 



그 때 저는 루니도 엄청 좋아하고

그랬는데 어느 새 사는데 치이다 보니

관심이 확 줄어들더라구요.

두등 하지만 손흥민찌 때문에

요즘 점점 관심이 커지고 있슴니닷



손흥민 선수가 소속되어 있는

토트넘이 57년만에 챔피언스리그 4강에

올랐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폭풍골을 기록하면서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4강에 오를 수 

있었는데요!! 챔피언스리그 4강에

오른 세번째 한국인이 되었습니다!

감동쓰... ㅠㅠ



그래서 오늘은 손흥민선수 축구하는

모습을 더 지켜보고 ㅋㅋㅋ

응원하기 위한 토트넘 경기일정과

챔피언스리그 4강 경기일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을 하기에 

앞서서 리그경기를 !!

아래가 토트넘 경기일정 입니다.




한국시간으로 24일 오전 브라이튼과

27일 웨스트햄과의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또 아래는 챔피언스리그 4강 경기일정

인데요. 챔피언스리그 4강 경기일정은



(여기!!)


5월 1일 홈에서 아약스와 1차전을!!

5월 9일은 원정으로 2차전을 

가지게 됩니다. 떨리네욬ㅋㅋㅋㅋ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하고

손흥민선수가 또 골을 기록하면

진짜 ㅋㅋㅋ 난리날 것같아요 ㅋㅋ

대한민국 다같이 함성 지를듯



축덕 뿐 아니라 한국의 축제 

그 전에 토트넘 경기일정 보고

마음을 다지면서 

다 같이 챔피언스리그 4강 지켜보아요

아마 축구 끝나고 바로 

축구포스팅 이어질 것같네요!

화이팅!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