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김용건 황신혜 

갑자기 핫한 이유는


김용건 나이와 황신혜 나이가 검색어에

오르면서 김용건 황신혜가 갑자기 핫해지기

시작했느냐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요.





김용건 황신혜가 갑자기 핫해진 이유를 알았어요.

우다사3 이라는 프로그램에 출현하기 때문!

다시 사랑을 찾고 싶은 남녀가 가상커플로

만나는 리얼리티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수요일 11시에 방송되구요.





여기에서 김용건 황신혜 

두분이 커플로 나오는데요. 

아마도 나이차이가 꽤 나는 것 처럼

보여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것 같아요. 

김용건 나이는 만 74세

황신혜 나이는 만 56세 입니다.

거의 20년 차이가나죠?




어떻게 보면 딸이랑 아버지뻘이기도 하죠?

나이차는요.

이미 결혼을 했었던 경험도 있고,

자식들도 다 성장했고,

연예계에서 이렇다저렇다 갖은 풍파 다겪은

분들이기에 친구처럼 이런 가상연예프로그램에

나오는 것도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우다사3 우리다시사랑할수 있을까는 

9월 9일부터 첫시작이었고,

김용건 황신혜 커플은 이미 캠핑카 데이트를

했답니다! 어울리든 어울리지 않든

김용건 황신혜 커플은 즐겁게 방송을 즐기실것같아요.




우다사3에는 김용건 황신혜 커플 이외에도

탁재훈과 오현경 커플

현우와 지주연 커플

김선경과 이지훈 커플이

함께 등장하고 있습니다. 

마치 우결같죠?




저는 이번 김용건 황신혜 커플때문에

우다사3을 처음 알게 되었어요.

꽤 재밌고 힐링이 되는 것같아요

중년 노년의 커플들을 보는 것도 재밌다는:)

우다사3 김용건 황신혜 커플이 궁금하다면

MBN에서 수요일 오수 11시에 보시면 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