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장영란 남편 한창 한의사 

강남 자생한방병원이네요



장영란 남편 한창씨가 한의사라는 것은

아내의 맛을 보면서 익히 알고 있는 사실이었는데..

뽕숭아학당에 장영란 남편 한창 한의사가 나오더라구요.

장영란씨도 활발하고 성격좋아보이는데

서로 굉장히 잘 만났네요.






장영란 남편 한창 한의사의 한의원은

어디인가 싶었는데

세상에!! 강남 자생한방병원이더라구요. 

오늘 뽕숭아학당 약간 강남 자생한방병원

홍보같았죠?ㅋㅋ 추나요법에 대한 설명도

굉장히 자세하게 나오고 ㅎㅎ



(출처 : 뉴스엔)



ㅋㅋ논현지날 때갈때마다 

강남 자생한방병원 사옥이 아주 어마어마

으리으리해서 돈 엄청 많이버나보다 싶었는데

온라인 홍보며 버스광고며 엄청하더라구요.



(출처 : 자생한방병원)



한창 한의사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자면요~

나이는 1981년생으로 38살이고

장영란보다 3살 연하입니다.

약 1년 반정도 연애하고 결혼을 했고,

장영란과 결혼할 때 남자쪽 반대가 심했다고 ㅠㅠ





무튼 장영란씨도 돈을 많이 벌겠지만

강남 자생한방병원의 한의사니..

강남 자생은 돈많이 준다고 소문이 자자하잖아요.

그런것보면 장영란 남편 한창 한의사도

돈을 잘벌것같아요 





한창 한의사 평도 굉장히 좋더라구요.

병원에서도 환자들한테 인기가 많겠어요.

아이들도 정말 예쁘고 잘생겼죠?

화목한 가족이네용 





선남선녀에 서로 직업도 좋고 돈도잘벌고

정말 잘어울리고 보기만해도 웃음이 나네요.

어찌되었든 방송에 강남 자생한방병원

로고는 가려졌지만 ㅋㅋ

이렇게 저처럼 장영란 남편 한창 한의사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을거고

자연스럽게 홍보가 될 것같아요.

ㅋㅋㅋ한창 한의사한테 보너스줘야겠어요





장영란 남편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

궁금증 해결하셨나요??


오늘도 모든분들 행복하시고

좋은밤보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공감 눌러주시면

힘이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