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대구 사각턱 보톡스 

싸게 맞고 온 생생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대구 사각턱 보톡스

맞은 후기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광고아니고여!

제돈 주고 맞은 보톡스입니다.





저는 주름 보톡스 사각턱 보톡스는

주기에 따라서 가끔 맞아주는 편인데요.

따로다니는 병원이 있는 건 아니고

그때그때 이벤트 하는 병원 가서 맞아요.

국산으로 맞습니당 ㅋㅋ


외산이 내성이 없어서 좋다고하지만

가격이 거의 3배 차이가 나쥬

그리고 자주맞는 것도 아니고 거의

1년에 한번이니 내성 안생길것이라 생각하고

국산으로 맞는데요.





제가 대구 사각턱 보톡스를 처음 맞은

계기는 요 박보영 배우보고 바로 맞았답니다.

아주 보톡스만큼 효과가 바로바로 

좋게 나오는 시술은 잘 없는 것 같아요.





배우 박보영씨만 봐도 얼마나 

보톡스 효과가 큰지 알수 있죵

박보영씨도 턱이 뼈가아니라 근육인가봐요!





저는 이벤트가로 2만원에 맞았어요.

부가세까지 2만 2천원! 카드로!

제가 맞은 보톡스는 

이노톡신인데요.


원래는 메디톡신 맞았는데 이번에

식약처에서 품목허가 취소가 됐다는?

이야기를 듣고

자세한 이야기는 모르나 문제가 있다네요.

지금껏 사용한 것에 대해 부작용이 

없어서 다행 ㅜㅜ



아무튼 저는 이노톡신을 맞고왔고요. 

지금 2주 지났어요!



(요건 맞기전!!)


눈코입이 가려져있어서 잘 모르겠지만

좀 넙적? 한 느낌이 나쥬.

사각턱 보톡스 맞은지 1년이 넘어서

맞을 때가 되었구나 싶었어요.

그래서 대구 사각턱 보톡스 검색해서

이벤트 병원을 찾았고, 고고 해서 맞고왔지용.






짠! 2주만 지났는데도 갸름해진 것 같죠?

(포토샵 이런거 전혀 없음요)

1달에서 ~ 3달까지 리즈 효과가

나타나고요.

4달부터는 효과 줄어들긴 하지만

그래도 6개월까지는 지속돼요.

턱근육 많이 안써주면 더 오래갈 수도 있구요.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보톡스에 대한? 설명 해드릴께용.

우선 병원 선택은 제 기준은 

대구 사각턱 보톡스 검색

강남 사각턱 보톡스 검색

홍대 사각턱 보톡스 검색

요렇게 제가 갈 지역으로 검색을 해요.


그리고 이벤트하는 병원 찾고,(가격위주)

뷰티카페 영수증 후기를 통해서

그 병원이 괜찮은지 평을 봐요.

광고글은 이제 웬만큼 보는 눈이 생겨서

바로 제껴주고요ㅎㅎ





우선 가격적으로는 국산이 외국산 보다 싸요.

외국산이라 함은 독일제 미국제!

앞서 설명드렷듯, 내성이 안생긴데요.


<국산>

이노톡신/보툴렉스/나보타/원더톡스

->가격은 웬만하면 5만원 이하

이벤트도 자주함.



<외국산>

제오민(독일)/디스포트(영국)/엘러간(미국)

->비쌈 10~15만원 정도.


저는 웬만하면 국산으로 하는데

외국산이 비싼만큼 내성도 없고

기간도 국산보다는 오래가니

본인이 알아서 선택하면 됩니다!


이상 대구 사각턱 보톡스 맞은 후기였어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