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소이 잡티세럼 후기 

솔직 그자체 주목해주시라



뷰티포스팅은 처음인가..

일하는데 포스팅해봐요 ㅜㅜ

오늘 날도 쨍쨍한데

기분이 너무 쳐져요..





일기장처럼 써야겠다 마음 먹은 블로그.

기분이 쳐지고

시간은 남아돌아서 얼마전에

구매한 아이소이 잡티세럼 후기

남기려고 해요.

네이버 파워블로거들

이런식으로 사진찍던데 예쁘게

저도 한번..





전에 지인이 쓰던거 써봤는데 좋아서

써봐야겠다 생각했는데

할인을 안하니까 너무 비싸더라고요..

용량큰건 막 거의 4만원대 육박

참 이상하쥬?

브랜드 립스틱 이런거 살때는 

몰라! 하고그래도 지르는데


기초화장품은 고민하게 되는..

마침 그래도 세일을 하고

평소에 발라 보고 싶었기 때문에

써봤는데요.





세일기간에 겟겟했어요.

파워블로그들? 하는 것처럼
사진찍어봤네요.
사진찍어놓고 언제 포스팅하나 했는데
오늘에서야 아이소이 잡티세럼 후기르
올리게 되는군요. 


아이소이 잡티세럼 후기는 초록불입니다.
굉장히 만족하는 세럼이었어요.
우선 제가 이걸 사용하고 싶었던 이유는
잡티+미백 때문이였어요 ㅠㅠ
제가 눈밑에 기미가 좀 있고,
좀 퀭한 얼굴이에요.




한달정도 사용했는데요.
기미가 없어지는 그런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고요.
거무튀튀한 얼굴색이 좀 환하게 
좋아지는 것은 확실합니다.
이거 구매하기 전에 
여러 아이소이 잡티세럼 후기들을 봤는데
다들 만족하는 후기들을 봤어요.
(물론 광고 제외하고 서칭)




저도 꽤 만족스럽더라고요.
피부톤 개선에 대해서는 향기는 장미향이고
텍스쳐는 약간 알로에? 같이
매끄덩하면서 부드럽게 펴발립니다.
수분감만있는 느낌이고
유분감은 없어서 찝찝한 느낌은 없어요.




다 흡수되고 난 뒤에 
크림류는 꼭 발라주어야겠더라구요.
세럼이라 그런가 쫀쫀한 느낌은 없어요.




하지만 피부톤이 환하게 개선되는 것은
확실히 저한테는 효과가 있었기 때문에
재구매 의사있습니다. 
물론 ㅋㅋㅋ 세일기간 때 살꺼임
듬뿍듬뿍 바르고 싶은데 그러지못해서
아쉬워요. 1+1 이런거 하나제품보다는
비싸서 그렇지 가격대비 훨 좋더라구요.
강추합니다. 미백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딱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TMI 
참고로 저는 극건성 극민감 피부입니다.
순해서 좋고요!
보습력은 크지 않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위링크로 구매하시면 럽트리가 

일정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음.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