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슴축소수술 비용 

가슴수술 잘하는병원 상담후기




음.. 가슴축소수술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

많지 않겠죠?

확대수술은 광고도 많이하고 하신 분들도 

종종 보았지만 확대수술에 비해서 

가슴축소수술은 비교적 가슴수술 잘하는병원

찾기도 힘들고 후기나 정보도 꽤 

찾기 힘든 수술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사진은 저와 언니사진이 아닌

유명인 사진을 인용했습니다)





종종 가슴이 너무 커서 고민이신 분들을 봅니다.

사실 저도 그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엄청 큰건 아니지만 그래도 일반 사람들에 비해서

크기 때문에 어렸을적부터 활발했던 제 성격은

사춘기가 되면서 위축되는 변화를 겪었어요.

체육시간이 싫었고, 딱붙는 옷이 싫었고

누구가가 가슴이 커서 부럽다는 둥

자긴 작은게 컴플렉스라는 둥 이런 소리를 

듣는 것 조차 굉장한 스트레스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겪어보지 않으면 큰가슴에 대해서 절대

이해하지 못합니다.

저는 그래서 어릴적부터 친구들이랑 옷사러가는

것도 기피했고, 예쁜옷도 즐기지 않았던 것 같아요.

저는 지방형이라 살이 빠지면서 가슴도 많이 빠져서

최근에는 사춘기 때처럼 스트레스를 많이 받지는 

않는데요. 하지만 ㅜㅜ 저희 언니는 다릅니다. 





질병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거대유방증)

크고, 늘어져서 허리와 어깨 목통증을 동반했고,

ㅠㅠ 일상생활에서도 엄청난 불편함을 겪었어요.

큰 가슴으로 인해서 목욕탕이나 수영장도 

다니지 못했고, 옷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늘 위축되고 소심한 모습을 보였어요.



(수술전후 추측)



전 가족으로서 너무 마음이 아팠고,

저 또한 그런 스트레스를 알기 때문에

언니는 오죽할까 하는 마음이 들어

가슴축소수술에 대해서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참,. 그런수술에 대해서 10년 전부터 알아보았는데

그땐 엄두도 못내다가 요즘은 기술이 많이

발달한 것 같아서 후보를 추려 상담을 함께

가보게 되었네요.





처음 가슴수술 잘하는병으로 검색해서

몇몇 병원을 찾았는데 가슴축소수술 비용이

400만원대더라구요. 눈에 확 띄어서

검색해봣는데 광고가 너무 많아서

신뢰를 잃어 다른 병원들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각종 고민 카페를 알아보기 시작했고,

가슴축소수술후기들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마침내 제가 가야할 곳 병원 2곳에 

상담을 갔다왔습니다. 

(마포/압구정 이렇게..)





사실 400만원이라는 비용은.. 광고하려고 낮춰서

광고하는 것 같더라구요.

비용굉장히 비쌌습니다.

우선 제가 간 병원 A,B 였는데 언니의 가슴사이즈가

너무 커서 ㅠㅠ 비용은 굉장히 비쌌고요.

타병원에서 광고하는 비용의 2배였습니다ㄷㄷ

근데 워낙에 힘든 수술이라 예상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리고 오히려 그렇게 과대광고? 하는 병원들보다

상담하면서 든 생각은 더 신뢰가 간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 언니와 수술날을 잡고

수술을 하기로 확정하였습니다. 




음.. 이제 사이즈나 수술방법에 따라서 

비용이 다른데 A병원과 B병원에서 다른 방법을

권유해주셨어요.. 그래서 그부분에 대해서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요..

수직절개와 오자 절개가 있는데

수직절개는 흉이 적고, 그만큼 회복이 빠른장점이 있지만

가슴의 사이즈가 클 경우 원하는 만큼은 줄이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오자 절개 ㅗ 자로 절개하는 방법인데

큰 가슴을 줄이기에 효과적이지만

흉이 크다는 것과 회복이 느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 포스팅이 너무 길어졌는데

다음 포스팅에서 가슴축소수술 방법이나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 말해볼께요.





가슴축소수술 비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이나

가슴수술 잘하는병원(제가 다녀온 병원에 한해서)

궁금하신 분들 비댓을 달아주시면

아는 선에서는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ㅠㅠ 이 고통에 대해서는 저희만 공감하는거니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