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울산 치아교정 돌출입 교정 

궁금한거 물어보세요


돌출입 교정으로

혹은 삐뚤빼뚤한 치아때문에

치아교정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작성했습니다.

광고글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벌써 교정한지 몇년이 되어가네요.

교정을 고민한 것도 몇년이에요.

교정을 하고나서 생각드는 것은

진작에 할 걸 이라는 생각..

고등학생 때 하는게 제일 좋은 것같아요



저는 앞니가 크고 토끼이빨이고

튀어나와있어요.

그래서 옆모습이 돌출입이었어요.

앞에서 보면 그렇게 삐뚠 편은 

아니었는데 

그래서 저는 크게 삐뚠 치아도

아니었기 대문에 치아교정을

할까말까 엄청 고민을 했답니다.



교정하기 전 모습입니다.

앞모습인데 크게 삐뚠 치아는 

아니었어요.

하지만 옆모습이 예쁘지 않았기에

돌출입 교정을 하고 싶었어요.



라미네이트도 생각해보았지만

치아에 좋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시간이 오래걸리고 돈이좀 들더라고

본인 치아 손상없는 교정이 훨씬

좋다라는 의견이 많아서

돌출입 교정으로 결정했어요.



돌출입 교정전 옆모습이에요.

옆모습 사진찍는 걸 별로 안좋아했어요

그리고 입을 다물때

아랫입술을 약간 끌어올려서

힘을 주어야 했어요.

인상이 뭔가 모르게 촌스러운

느낌이었죠.





그래서 당시는 울산에 있었던 터라

울산 치아교정을 열심히 검색했습니다.

그런데 아시죠?

블로그며, 전부 광고글뿐

치아교정 광고 너무 싸게하는 곳

조심하세요. 

예전에 압구정이나  서면 이런데서 엄청

싸게 이벤트가로 한다고 페북광고

이런거 하고 가서 돈만 받고

끝까지 책임져주지 않는 치과들이

많았어요. 



그렇게 하고는 영업 접고 이사가버리는

치아교정장치를 걸고 있는

환자들은 다른 치과에서는

좀 꺼려합니다. 그래서

처음에 치아교정 치과를 잘 선택하는거

정말 중요해요!!


아무튼 저는 교정전문치과 3개 정도

서칭해서 직접 상담 다니고 

가격문의도 했습니다!!

꼭 몇군데 다녀보고 결정하세요!

환자를 돈으로만 보거든요.

그리고 치과마다 발치하는 이도 달라서

꼭 자세히 알아보고 선택하세요.




그래서 저는 울산 치아교정 치과를 

선택해서 갔더랍니다.

(교정전문이긴 했으나 화려한 치과는 아니었음)

그렇지만 상업적인 느낌이 안났고,

이와 잇몸에 대한 설명을 넘 잘해주셨어요.

상담실장이 아닌 의사선생님이요!

가격적인 부분을 상담실장님이

상담해주셨고요.



아무튼 울산 치아교정 시작했어요!

눈에 보이는 쪽은 세라믹으로

어금니쪽은 메탈로!

3개월쯤 되면 완전 못생김을 

체험할 수있어요^^

원래 돌출입 교정이 처음에 

발치하기 전에 이를 가지런히 

쫙펴주고 넣거든요. 

그래서 이 펴주는 과정에서

본인이 돌출되었던 정도보다

더 많이 돌출돼요 거기다+교정기까지

입을 다물수 없는 지경에 이르죠.





6개월차가 정도가 되면

문제가 얼굴형이 바뀐다는 거에요.

일명 땅콩..

광대는 나오고

볼은 들어가서 매끈한 얼굴형이아니라

저렇게 땅콩같은 얼굴형이 돼요.

와... 계속 저러면 어쩌나 싶지만

나중에 다시 볼에 살이 차오르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다 돌아옵니다.





드디어 발치를 했습니다.

양옆으로 구멍 보이시죠?

웃을 때 맹구처럼 구멍이 보여요

그래도 3개월 차를 생각해보면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요.

돌출입 교정은 발치가 필수입니다.

넣으려면 공간이 필요하니까요!



마취하고 뽑기때문에 전 엄청 겁먹었는데

크게 아프지 않았어요.

이제 저 공간으로 넣을 일만 남았죠.

참고로 저는 치아가 엄청 빨리 움직인

케이스에요

제 치아 뿌리가 길어서 오래걸릴 것같다고

했는데 빨리 움직였고,

그래서 스크류도 박지 않고

고무줄도 하지 않았어요.

효자 치아래욬ㅋㅋㅋ





짠 ㅠㅠ 돌출입 교정이 끝난 사진입니다.

처음에 왜 고민을 했나 싶었을 정도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돌출일 교정 기간은 1년 2개월

정말 빨리 된 경우라고 하더라고요.

돌출입 교정은 2년~2년반 정도

잡아야 된다고 ㅠㅠ

울산 치아교정 원장님께서 말씀해주심..



오늘은 울산 치아교정 저의 후기와 

돌출입 교정 안녕...

혹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릴게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