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스터트롯 기부금미션 

1등팀은 누가 2월20일 추가



제가 목이 빠지게 기다리던 미스터트롯 

드디어 목요일이 되었어요.

미스터트롯 기부금미션!




<미스터트롯 기부금미션>

각 멤버들이 자신의 노래를 부르고

팀을 이루기 때문에 자신의 노래를 부른뒤,

나머지 부분은 같이 부른다.

팀에 심사위원들이 점수를 주고,

시청자들은 기부금을 냅니다.

결국 심사위원점수와 시청자 점수를 

합해서 점수를 구해요.

이번주에는 시청자점수는 공개안했어요.



미스터트롯 기부금미션 1등과 순서를

바로 말씀드릴께요.

여기서 말하는 점수는 심사위원점수에요.

아래가 바로 각 팀별 점수에요.



공동 1등 (976점) : 패밀리가떳다, 사랑과정열

2등( 954점) : 뽕다발

3등 : 4형제

? : 트롯심사단(또 다음주에 한다고..ㅡㅡ)


여기



공동 1등 : 패밀리가떳다팀

제가 응원하는 정동원이 있어요.

고유진,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이렇게 멤버고여!

정말 무대가 감동이라 링크도 걸었어요.

클릭하시면 무대보실 수 있어요.

https://tv.naver.com/v/12347570



공동1등 : 사랑과 정열

나태주, 이대원, 신인선, 김희재

댄스와 퍼포먼수 위주였어요!

폴댄스를 춰서 심사위원의 높은 점수를 받았어요.

엄청 잘했고, 노력을 많이 한것 같더라구요.

마찬가지로 976점으로 1등



2등 : 뽕다발

임영웅, 강태관, 황윤성, 류지광

엄청 신나는 무대였어요.

무대찢음 ㅋㅋㅋ

저는 강태관 무대가 엄청 인상깊더라구요.

눈물나요 진짜 이 분은 진짜 

찐이에요. 링크걸어두었답니다. 

무대보실분은 클릭하셔요.

https://tv.naver.com/v/12345988



3등 : 사형제!

영탁, 안성훈, 김수찬, 남승민

영탁이 리드했답니다. 

저는 남승민을 좋아해요!

하지만 ㅠㅠ 939점 ㅠㅠ

그래도 굉장히 잘불렀어요!



어휴 TV조선 광고를 어찌나 하는지

장민호팀이 또 다음주 나오는거 있죠.

짜증나요 진짜 ㅠㅠ 

트롯신사들이라는 팀으로 다음주에 나온답니다.

이팀과 함게 시청자 기부금이 공개될것같아요.


다음주도 본방사수하려구요!


+추가 (2월20일방송)


어제 또 밤새서 봤네요.

간단하게 정말 본선4차진출자만 

알려드릴께요!!

다음주에 이 본선4차진출자들끼리

경쟁해서 결승진출자를 가려요.

본선4차진출자는 14명

다음주 결승진출자는 7명



미스터트롯 본선4차 진출자

1등팀은 뽕다발이했고요

"임영웅, 류지광, 이대원, 강태관"


2등~4등팀까지는

추가로 10명이 뽑혔습니다.

영탁, 김호중, 김희재, 신인선,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수찬, 

김경민, 나태주


남승민과 노지훈이 떨어진 것이 아쉽네요 

ㅠㅠ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