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스터트롯 준결승 순위 

장민호 영탁 이찬원 리뷰



저 미스터트롯 짱팬!!

오늘도 기다렸다가 보았답니닷 ㅋㅋ

오늘은 미스터트롯 준결승을 했는데요.

오늘 제가 인상깊었던 무대에 

대해서 리뷰해볼께요!




미스터트롯 준결승 장민호 점수 944점!

엄청잘불렀어요!

감동적인 무대 ㅠㅠ

계속 추가합격자여서 자신감을 많이

잃어서 마음고생을 했었데요.



상사화라는 곡을 불러서

엄청 잘불렀고여! 단숨에 선두로

치고나갔답니다.

오늘 미스터준결승 준결승 장민호 순위는 3등




막걸리 한잔처럼 오늘도

레전드 무대를 보여줬어요.

미스터트롯 준결승 영탁의 점수는 952점

전 장민호를 응원하는데

영탁무대를 본순간 하 ㅠㅠ1등

빼앗기구나 했어요 ㅠㅠ

미스터트롯 준결승 영탁 순위는 2등!



아마 영상 보시면

와 영탁 진짜 잘하는구나 

우승후보다 하실꺼에요!

제 원픽은 아니지만,,,

그래도 응원하고 있어요.



오늘 아쉬운 무대는 바로 

이찬원 우리 찬또배기 무대에요 ㅠㅠ

미스터트롯 준결승 이찬원은 

잃어버린 30년이라는 곡을 

엄청 감동깊게 불렀고

많은 관중들이 눈물을 보였어요.




그런데 미스터트롯 준결승 이찬원 점수가

916점이더라고여..

너무 점수를 안줬어요 ㅠㅠ

짜디짠 심사위원의 점수 ㅠ

진짜 잘불렀는데

제가 막귀인가요 ㅠㅠㅠㅠㅠㅠ

이점수는 아닌 것 같아요 ㅠㅠ

미스터트롯 준결승 이찬원 순위는 5등인가..

너무 하위권이죠 ㅠㅠ

아쉬워요..






임영웅씨는 962점으로 1등이었어요.

그리고 아쉬운 무대는

희재 ㅠㅠ희재넘나 아끼는데

888점 ㅠㅠ 웬지

미스터트롯 준결승 무대에서 떨어질 것같아요

다음주에는 두명씩 팀을 이뤄서하는데

다들 더 잘했으면 좋겠어요.

미스터 트롯 준결승 순위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장민호 영탁 이찬원 무대 인상깊으니

모두들 꼭 보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