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에릭센 이적 인터밀란 영입 

데뷔전 너를 응원해 



에릭센 이적했죠 ㅠㅠ

인턴밀란이 영입했어요.. 

에릭센 잘가 ㅠㅠ



에릭센의 이적료는 1690만 파운드!

우리나라돈으로는 약 260억

주급으로는 32만 파운드(약 5억)

에릭센이 막판에는 태업도 하고.. 그랬지만

솔직히 그 심정 충분히 이해가기 때문에

에릭센 이적을 정말 응원하고 

인터밀란 영입으로 더더 잘됐으면 좋겠어요.



레비놈 레알이 찔렀을 때 에릭센 넘겼음 될텐데

끝까지 1200억 고수하다가 결국 에릭센이랑

재계약도 못하고 급하게 매각해서 겨우 260억

건졌네요. 처음 예상한 것보다 엄청 헐값에 넘긴거죠.

뭐 세리에A 죽었다 망했다 망한팀으로 갔다 뭐다해도

세리에A 몸값 1위를 차지 했습니다. 





토트넘은 에릭센을 인터밀란에 팔고

임대 신분인 로셀로를 완전히 영입했는데요.

로셀로 영입에 레비회장은 약 418억을 썻습니다. 

에릭센을 260억에 팔았으니 약 158억 손해봤네요.

빙신.

DESK 라인으로 겁나 잘나갔는데

그 때 대우 잘해주지.. 신입보다 돈 못받고

다른 팀 가는것도 방해하고 진짜

정이 떨어질만도 하지..



손흥민도 잘할수 있겠죠? 에릭센 있을 때

도움도 많이 받고 골도 잘 넣었는데

79골 중 13골을 어시스트한 특급 도우미ㅠㅠ

에릭센도 없고 무리뉴로 바뀌다 보니 

체력만 소실되고 ㅠㅠ 폼도 떨어진 것 같은

ㅠㅠ 이적했음 좋겠네요 진짜..



어찌되었던 인터밀란은 세리에A는를 대표하는 

빅클럽이고, 진짜ㅠㅠ 레비 배아플정도로

잘 뛰었음 좋겠습니다. 

그리고 인터밀란 영입되고 데뷔전을 치뤘쬬!

후반에 교체 투입됐고, 첫 경기라서 이렇다 

저렇다 말할 내용은 없지만 데뷔전에서의 

경기는 인터밀란이 4강진출을 했습니다. 



에릭센 이적 축하하고 ㅠㅠ

널 응원할께!!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