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챔피언스리그 16강 확정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오늘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경기가 있었죠?

토트넘이 올림피아코스를 역전하여 승리

무려 4:2로 이기고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을

확정시켰습니다. 



사실 저번 경기에서 손흥민이 골을 넣었는데

그 경기는 경기만 보고 경기후기 포스팅을

하지 못했었네요. 그래도 다같이 보고 즐겼으니

그걸로 만족합니다. 



무리뉴감독이 오고나서

사기가 살았는지 요즘 토트넘 폼이 좋네요.

토트넘 올림피아코스 처음부터 분위기가

좋았던 건 아니고, 전반 추가시간에 알리가

골을 넣은 후부터 사기가 올라서 살아난 것같음



후반 시작하자 마자 케인이 한골 더 넣어서

동점으로 만들었고, 오리에가 한골 더 넣어서

역전시켰습니다. 오리에가 넣은 골은 우리흥이

도움을 주었다는것!ㅋㅋㅋ 그리고 케인이 한골

더 넣어주면서 확실한 우승을 했습니다.




참 이렇게 토트넘이

챔피언스리그 뚝떨어지나 했는데 16강진출이

확정되어서 우선 안심은 되네요.



아무튼 줄줄이 패하다가 무리뉴 감독이 오고나서

2연승을 하고 있는데 이 분위기 끝까지 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참 특별한 점은 에릭센도

에릭다이어 대신에 교체 투입되었는데 영 에릭센 ㅠㅠ

마음이 떳어요 떳어

무리뉴가 설득했지만 재계약 거절했다고 하네요.

에릭센의 마음도 충분히 이해합니다.

토트넘에 정뚝떨했겠지..



아무튼 에릭센일도 무사히 마무리 되고,

무리뉴 밑에서 더 크고 크다가 

손흥민도 더 큰 팀 우승할 수 있는 팀으로

이적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아무튼 토트넘 올림피아코스의 승리로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 확정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면서 저는 불수를 보내려고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