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토트넘 번리 손흥민 골 장면 

보러오셈 기분이 좋다



지금은 새벽 1시 15분

지금까지 자지 않는 이유는?

ㅋㅋㅋㅋ손흥민 봐야되니까 토트넘 번리 경기중이니까!

약간 지금 되게 흥분되서 글쓰는데

손흥민 골 넣었어욬ㅋㅋㅋ



웬만하면 컴퓨터 켜기 귀찮았는데

넘나 흥분해서 글을 쪄봅니다.



토트넘 번리는 토트넘의 홈그라운드 경기였는데요.

케인이 손흥민의 어시를 받아서 

첫번째 골을 터트렸고여.

두번째 골을 모우라가 넣었습니다.

(모우라 의외여의외 무리뉴에게 충성하나욬ㅋㅋ)

이렇게 전반에 골이 빵빵터지다가



전반 32분 혼자 열나게 달려서 ㅠㅠ

드리블대박.. 손흥민 골넣었슴돠 ㅠㅠ

대박 스피드!!!

보이시나요 혼자다뚫고 나감 작렬ㅠㅠ

손흥민 몸값올라가는 소리들리네요.

리그 5호골!!



아직 경기중인데요. 아 말하는 순간

시소코가 골넣어서 ㅋㅋㅋㅋ

미쳤다 ㅋㅋㅋ5:0

케인 2골이고여 ㅋㅋㅋ



음 요즈 뭔가 모르게 케인이 정감가네요.

챔스까지만 해도 ㅋㅋ그저 그랬는데

요즘 같이 수비같이 하는 동질감때문인가..



아 이번 토트넘 번리 경기에서 손흥민 골이

너무 멋있는 골이라서 ㅋㅋㅋ 

ㅠㅠ 수비수 몇명을 제친겨 ㅠㅠ

단독돌파 원더골이염

ㅋㅋㅋ 아 편안하게 잘 수 있겠네요.



모든 팬들이 저와 같은 맘 아닐까여

잠 안자고 토트넘 번리 경기 본 보람이 있네요.

손흥민 골도 흥분인데 ㅋㅋㅋ 이런골은

진짜 내일 아침에 다들 난리나겠슈

손흥민 골 앞으로도 많이 넣고 화이팅!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