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배 가스 빼는 법 

변비에 좋은 음식 뱃살 없애자


요즘 배에 가스가 찼는지 배가 엄청 불룩해요.

저는 이 배가스 때문에 종종 애를 먹는데요.

그래서 병원가서 약을 처방받는 것이

저의 유일한 배 가스 빼는 법이었답니다.



변비에 좋은 음식을 챙겨먹고 변비는

많이 없어졌는데...

변비와 가스는 또 다른 문제인가봐요.

그래서 오늘은 배 가스 빼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변비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아서

건강한 장을 만들고 더불어 뱃살까지 없애보자

이렇게 결심을 했습니다. 


우선 배 가스 빼는 법에 대해서 제가

공부를 좀 해보았는데요. 요거는 음식보다는

주로 운동하는데 답이 있었어요.

저는 평소에 식습간이 꽤 좋습니다.

채소를 많이 먹고, 물도 많이 마시죠.

그래서 배 가스 빼는 법으로는 

운동이 답이라고 생각했어요.




우선 배에 가스가 차서 복부팽만이 된다는 

것은 소화가 안되는 증상 중 하나로 볼 수

있지요. 추천할만한 자세는 고양이자세입니다.

고양이 자세는 고양이의 자세를 본뜬 것으로

척추의 굴곡을 살려주면서 소화불량을 해소하는

자세입니다. 



무릎안기라는자세도 있어요.

누워서 양쪽다리를 들어올려 깍지를 껴서 안은

다음, 호흡을 뱉으면서 안쪽으로 끌어안아줍니다.

척추의 만곡을 살려주면서 누워있는 것이 중요하고,

이는 장을 자극시켜서 가스를 빼주는데 좋다고해요.



더불어서 변비에 좋은 음식도 알아보도록 할께요.

많은 변비에 좋은 음식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과일 두 종류만 소개할께요.



바로 바나나와 사과 입니다. 바나나는

우유와 함게 갈아서 먹으면 좋습니다.

덜익은 바나나는 오히려 변비가 유발되니 주의하세요.



그리고 사과는 아시다시피, 식이섬유가 매우

풍부한 과일이죠? 그래서 변을 부드럽게 만들고

장내 수분을 풍부하게 합니다.

아침에 사과하나 깍아서 먹어보세요!


오늘은 배 가스 빼는 법 변비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장건강도 챙기고 

뱃살도 빼보도록 해요! 꾸준히 하면 좋겠다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