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 

굉장히 심합니다 안전운전좀 합시다



안녕하세요. 추석명절지나고 일상을 잘 보내고 

있습니다. 사실 너무너무 바쁘네요.

저는 초보운전으로 굉장히 운전을 조심조심

하는 편입니다. 정말 규정대로 하려고 하는데

와.. 정말 운전 더럽게 하는 분들 많더군요.



깜빡이 안켜고 있다가 갑자기 속도 줄이시는 분,

옆차선에 있다가 밑도끝도없이 머리부터 들이밀어서

추돌이 생길 위험을 만드시는 분

차선 변경 하려고 하면 뒤에서 갑자기 속력 내신분


등등 정말 운전하면서 수많은 이상한 운전자들을

봐왔습니다. 대체 왜이러는 걸까요.

저런 몇몇분들의 좋지않은 운전습관으로 인해서

다른 안전운전자들이 피해를 보는 것 같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 겪어보셨을까요?

아마 저런분들은 그런적이 없을 겁니다. 

아마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 겪어보신 분들은

알겁니다. 얼마나 고통스럽고 귀찮고

찝찝한 일인지.. 저는 교통사고가 난적이

있었는데, 그리 큰 사고도 아니였습니다. 

접촉사고였는데 쿵 하면서 뒷차가 저희차를

밖았었습니다. 



그 차 운전자의 실수였고, 

(당시 전 어렸고 아버지가 운전) 

보험처리도 원만하게 했습니다만,

저는 뒷자석에 있었는데 첫날 이튿날은 괜찮았어요.

그런데 며칠뒤부터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이

나타나더군요. 허리와 목이 너무 아픈겁니다.

그런데 검사받아보면 또 이상은 없었어요.

그래서 물리치료도 받고 스트레칭도 열심히

했습니다. 뻐근하고 그때 부터였나..

버스에서 오래 서 있지를 못했습니다.



지하철이나 버스 자리만 나면 진짜 바로앉아요.

조금만 오래 서있으면 허리가 너무 아파서

허리디스크도 아니니 참 환장하죠.

저만 이렇게 아픈거니까요. 

지금은 집에 온갖 마사지 기계가 있습니다.

당시 10대였던 저.. 생각해보면

그 교통사고로 인해서 40대의 허리가 된듯..

지금은 이제 30대이지만, 미리 먼저 늙은

허리를 갖게 된 듯합니다. 



그 사고로 인해서 허리통증이라는 심각한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을 얻었고, 저는 

늘 허리관리를 열심히 해오고 있습니다.

허리스트레칭, 허리 강화운동(심하지 않게)

그리고 간간히 허리찜질, 저주파 마사지기.

그리고 무리하지 않게 오래 앉아있지않고

틈만나면 눕기! (이게 중요합니다.)

지금 제 또래 보면 허리디스크 참 많습니다.

일명 블랙디스크라고 하죠.(디스크가 터지지는 

않았으나, 디스크 자체는 퇴행이 시작된..)


하지만 저는 그 때 관리를 해서 일까요.

아직까지 허리디스크 증상은 없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그때처럼 오래서있으면 허리가 너무 아프고

무거운 짐은 들지를 못합니다. 저는 

이런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이 없었더라면 

더 질 높은 삶을 살수도 있었겠죠.



안전운전하지 않는 사람들,, 제발 안전운전하세요.

본인만 다치는게 아니라 다른 잘못이 없는

주변인들도 다칩니다. 그리고 큰 사고가 아니더라도

저처럼 강한 충격의 접촉사고는 평생동안 

이렇게 쑤시고 아파서 젊은나이임에도 

질 높은 삶을 살 수없죠.


제발 운전자들은 책임감을 가지고 운전을 했으면..

ㅠㅠ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에 대한 심각함에 대해서

말해보았습니다. 다들 안전운전하시고

허리건강 목건강 척추건강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