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장윤정노래모음 

목포행 완행열차 부터 다있어요


저는 트로트를 많이 듣지는 않지만,

간혹 들으면 가사가 가요와는 다른

또 다른 깊이가 있어서 듣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장윤정씨 노래를 좋아합니다.

듣고 나면 가슴이 찡하다고 해야하나.



장윤정씨는 어머나로 떳지만 모든 노래가 

히트곡이라고 할만큼 대중적인 노래가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목포행 완행열차나

초혼, 불나비, 사랑참 같은 애절하고 

마음이 많이 뭍어나는 곡을 좋아합니다. 



사랑참, 목포행완행열차, 애가타,초혼,

약속, 어머나, 불나비, 어부바, 올래 등등

장윤정 노래모음이 있습니다.

찾아듣지도 않아도 되고 한꺼번에 장윤정노래모음

묶어놓으니 얼마나 편한지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장윤정노래모음으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그것도 헷갈리시는 분들은 아래 영어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장윤정노래모음 유튜브로

넘어갑니다. 제가 홍자노래모음, 송가인노래모음도

올린적이 있었지만, 가끔가다가 영상이

없어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https://youtu.be/9cZlBXWo99k



아마도 저작권때문인데 그래서 중간중간 확인해서

연결이 아될 때는 다른 링크로 수정해놓기도

했는데요. 이 링크는 저작권 문제가 해결된

영상 같군요. 그래서 문제없이

장윤정노래모음을 들을 실 수 있을 것같습니다. 


명절도 지나고 다시 일상에 적응하느라 

힘드실텐데요. 장윤정노래모음 들으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장윤정노래모음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