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샤오미 홍미노트7 q10 직구로! 

솔직한 사용후기



저는 요즘 폰은 거의다 성능이

비슷비슷 하다고 봐요 

카메라나 홍채인식 등 부가적으로

더 좋은 부분이 있고 그렇지만

이건 선택사항이고,

대부분은 웬만하면 요즘 스마트폰은

다 중박이상이죠? 



보급형을 산다고

해도 다 중박이상은 된다고 봅니다

이것이 스마트폰이 가지는 현재

시장의 한계이기도 합니다.



엄청 고사양을 원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그냥 난 서핑하는데 

불편함 없고 셀카만 잘나오면 된다

주의도 많기 때문에 비싼 

새 스마트폰을 사지 않는 분들이

늘고 있어서 아마 스마트폰을 

만드는 사측에서도 고민이 많을 

듯 하네요. 사설이 너무 길었죠.



저도 그런 부류입니다. 중박에

싸고 이쁘면 더 좋지! 디자인에

중점을 두는데요. 이쁜 건 

아이폰 아니겠습니까

그치만 아이폰은 비싸요.

그래서 저는 샤오미 홍미노트7을

샀습니다. 


가성비가 좋다고 

아주 소문이 자자하게 난!

다른 분들 보다 조금 늦은 

샤오미 홍미노트7 개봉기이지만

솔직하게 리뷰를 할께요.



저는 q10직구로 구매했습니다. 

제일 중요한 건 가격과 

어떤 사양이었나!

배송기간은 어땟나!

212500원!!!



ㅋㅋㅋ엄청싸죠?? 

그럼 폰이 별로 좋지

않겠네 생각하실텐데

사양 살펴볼게요. 


플래그쉽 카메라입니다.

4800만 초고화질 감광 렌즈

듀얼촬영가능

특징이 있다면, 슈퍼야경 

알고리즘을 탑재하여 

야경촬영도 고화질이라고 해요.

셀카는 1300만 뷰티셀카고여. 



스냅드래곤660

일반적인 용도에서 괜찮은 AP

고사양 게임을 돌리기엔

무리가 있지만, 어느정도 게임은

가능하다고 하네요.


4000mAh 배터리 탑재하고 있고여

6.3 풀스크린입니다. 이것도

플래그쉽 스크린입죠.

재질은 터닝 고릴라 글라스 5세대



이정도에 저가격이라니 꽤 괜찮죠?

참고로 저 가격은 64GB/ 

개봉후 공식글로벌롬

입니다. 설치버전이기 때문에 51900원

더 비싼 것이고, 미개봉 내수용을

선택한다면 더 저렴하게 살 수도

있지요. 정말 예쁘죠??

예뻐서 샀어요 ㅋㅋㅋㅋ 



단점이 있다면, 카툭튀라서...

샤오미자체에서 케이스를 하나

넣어주는데요. 

이건 카툭튀를 보호해주지 

못하는 케이스.. 그게 단점이에요

ㅠㅠㅠㅠㅠ 카툭튀를 어떻게 할지

하...


(아이폰 배경화면ㅋㅋㅋ아이폰처럼 쓰자)


이것만 빼면 저는 이삼일 사용했는데

샤오미 홍미노트7에서 대만족입니다. 

반응속도도 빠르구요

샤오미라서 중국것이기 때문에

보안면에서 불안하다고 하시는 분들은

어쩔 수 없지만.. 저도 이 문제 때문에

화훼이는 관심을 두지 않고 

샤오미만을 관심 뒀어요 끙

아무튼 전 가격면 성능면 디자인면

에서 대만족이었습니다!!


제가 산 곳 링크걸어두었어요
위 사진을 클릭하면
이동 되니 참고하셔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