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샤오미 홍미노트8 후기 직구 안하고 

국내에서 편하고 싸게 샀다



폰을 자주 바꾸지 않는 나.

스마트폰의 계보?를 말해보자면...

아이폰3gs(3년)->옵티머스g(5년)

그렇게 옵티머스g를 5년을 쓰다보니..

사회와 멀어진 나 ㅋㅋㅋㅋ





옵티머스g 가 너무 느렸었기 때문에

평소에 거의 사진찍거나 카톡 하는 것 

아니면 폰을 거의 보지 않았고,

폰뱅킹도 안하고.. 아무것도 안했었다.


폰바꿔야겠다 생각은 했지만 

거의 100만원대를 호가했고,,,

그렇다고 보급폰을 사기는 싫고

기능보다도 넘 안예쁨 ㅠㅠ

예쁜 폰은 사고싶은데 아이폰은 비싸고

그래서 고민하던 차에 샤오미 홍미노트4를

구매했죠 ㅋㅋ





그때부터 폰뱅킹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등의 문명을 접하고..

당시 15만원 이하로 샀었어요.

폰 진짜이쁘죠?

완전 제 스타일이었는데 ㅋㅋㅋ





샤오미 홍미노트4를 1년 반 정도 쓰다가 

샤오미 홍미노트7로 바꿨어요.

가격이 저렴하니 

부담안가지고 바꾸겠더라고요.

그리고 폰 5년 써본 사람으로서..

폰을 너무 오래쓰니까 새폰에 적응하기도

어렵고.. 바로 바꿨죠.





샤오미 홍미노트7도 제가 원하는 외형?

이기 때문에 만족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앱서랍형을 싫어하고

아이폰같이 앱만 딱있는 형식을 좋아하는데

샤오미 시리즈는 그런식으로 구동되서 

좋고..솔직히 하드웨어적 스펙에 대해서

잘몰라요 ㅎㅎ 그냥 빠르고 예쁘고 화질좋으면

장땡이죠.. 저 같은 사람은...



(아이폰이 사고싶었던 거라고 말해...)



샤오미 홍미노트4와 샤오미 홍미노트7는 

q10에서 직구로 구매했어요.

국내에서도 구매할 수 있었지만 구매대행은

넘 비싸더군요 ㅠㅠ 가격차이 3~5만원 이상

샤오미의 매력에 빠져서 계속 샤오미만 

쓰고 있을 때쯤 





엄마도 폰을 오래쓰셔서 바꿔야겠더라고요.

너무 버벅거리고.. 

작년 겨울에 유럽여행을 같이 갔었는데

폰이 화질이 안좋고 하니 잘 안쓰시더라고요.

그거 보고 바꿔드려야겠다 생각했고,

국내폰을 뒤져보니 보급용도 쓸만한건 30만원대

국내 보급용을 살까하다가

더 좋은 사양으로 샤오미 홍미노트8이 있길래

샤오미 홍미노트8로 구매했습니다. 





이번에는 q10 직구를 사용하지 않고 

바로 국내에서 구매했습니다 .

가격이 거의 비슷비슷하더라고요.

우선 넘 예뻐서 만족..

엄마도 외형이 예뻐서 만족하시더군요!





종류는 화이트/블루/블랙이 있는데

화이트를 구매했습니다.

화이트도 약간 하늘빛이 납니다.





기본적인 사양 설명드리자면...

화질은 4800만 화소이고

퀄컴 스냅드래곤 665

코닝 고닐라 글라스(존예탱)

베터리는 4000mAh 

18W 고속충전



(앞쪽에 Redmi 가 보이는게 흠이라면 흠..)



그리고 최선형 스피커가 넘좋아요

블루투스 스피커 느낌 낭낭해요.

이건 샤오미 홍미노트7때도 

느낀건데 스피커가 좋더라고요.

쨍한 소리 안들려요.




2번렌즈

8000*6000 초고해상도

4K영상 EIS손떨림 방지를 지원합니다. 



1번렌즈

120도 초광각렌즈

더 넓고 크게 이미지를 촬영하게 하고,

화면 모서리쪽 사진찍으면 변형되는

부분에 댇해 AI변형 방지 알고리즘으로

변형되지 않도록 방지해줍니다. 





3번렌즈

인물 배경모드 렌즈로

실시간 뷰티카메라를 조절



4번렌즈.

2m거리까지 미세한것을 촬영하는

심도카메라입니다. 

선명한 화질과 자동초점 맞춤 등을

지원합니다. 



(샤오미 홍미노트8로 찍어본 컷)



전면카메라는 1300만 화소여서

뷰티셀카모드로 사진을 찍어도 

깨지거나 퍼짐 없이 찍힙니다.






미개봉 글로벌룸으로 구매했고,

구성품 폰케이스+11자플로그(중국용)+케이블

이어폰 없음/ 케이스는 카툭튀 보호됨.


저는 약 20만원 정도에 구매했고요.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사양이면

진짜 가격적으로 넘나 혜자네요.

사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매우 만족중입니다. 

 아래링크 가격이 다른 곳보다 저렴한 

곳이라 생각됩니다. 

(구매대행 제가 찾아본 결과)





위 링크로 구매하시면 럽트리에게 

일부 수수료가 지급됨을 알려드립니다.





지금까지 쓰면서 고장난 적도 없어서

AS에 대한 걱정도 한적 없고,

AS는 사설수리업체에 맡기거나 

비싸면 그냥 하나 바꾼다 생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댓글 달아 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