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틈새라면 볶음면 후기 

불닭볶음면 매운정도와 비교




안녕하세요 럽트리입니다!

저는 매운걸 좋아하는 매운음식 마니아인데용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면은 불닭볶음면!

국물 라면으로는 틈새라면과 열라면이 되겠슴미다







유독 힘든 퇴근길이었는데...

요즘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어서..

여느때와 다름없이 불닭볶음면 치즈를 사서 

집으로 가려고 마트를 들려는데

신상라면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건 바로 틈새라면 볶음면!!!

전 국물라면으로는 늘 틈새라면만 먹는데

틈새라면 볶음면이라니!!!

궁금해서 얼른 겟겟해왔어용





신상이라 1묶음에 5개인데 1개가 증정용으로 

붙어져 있어서 ㅋㅋ 6개를 가져왔어요 핵이득

엄청 기대가 되었는데요. 뜯어보니

건면 모습은 이런모습입니다.





전 약간 실망이요 ㅠㅠ

개인적으로 면발이 얇은 걸 좋아하는뎁...

너구리처럼 면발이 너무 굵었어요

원래 컵라면보다 봉지라면이 조금

굵긴 한데.. 우선 건면 굵기는 이렇습니다.





구성은 불닭볶음면 구성과 비슷합니다.

소스와 건더기스프가 있고요.

면이 굵기 때문에 팔팔끓여주었습니다.

틈새라면 볶음면 끓이는 모습





어느정도 끓어서 물을 버려주고 8스푼정도 

물을 남긴후 면과 건더기스프를 넣고 

또 끓어주었습니다. 

자작자작하게 끓을 때즘

불을 끄고 완성!!





그릇에 옮겨담아보았습니닷

윤기가 자르르 흐르죠?

매콤합니다요





개인적인 저의 틈새라면 볶음면 후기 평가는요

맛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직 제입맛은

불닭볶음면이 더 입에 잘맞았어용

더 감칠맛이 돈다고 할까요??

매운것도 불닭볶음면이 더매워요!

틈새라면 볶음면은 틈새라면 국물 냄새가

나면서 매콤한 맛이 납니닷

맛있긴 했지만 조금더 당기는 맛이 필요할 듯합니당





틈새라면 볶음면 드셔보신 분들 계시나용?

다들 어떠셨는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