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5 추리고 추렸다!



내일은 5월 8일 어버이날입니다!

어릴 때는 어린이날 선물만 

받기를 고대했는데 이제는

어버이날 선물을 해드릴 

나이가 되었네요. 


평소에 

많이 표현해야 하지만 

마음만큼 잘 되지 않더라구요.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어버이날 선물도 드리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도록 해봐요.



어버이날 선물 고를 때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그래서 어버이날 선물 추천

best5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주변에 ㅋㅋㅋ 


어버이날 선물 추천해달라고

많이 여쭈어 보고

어떤 선물을 받았을 때 

가장 기분이 좋냐는 질문도

많이 해 본 결과 

대답이 많은 결과로

어버이날 선물 추천 말씀드릴게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5위!

버섯류 건강식품!

명절에 선물을 하기도 하는데

송이버섯이나 몸에 좋은 

버섯선물세트를 좋아하시더라구요

건강기능식품들이 굉장히 

많지만 식품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잖아요. 특히 버섯류는

체질에 큰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어버이날 선물로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4위!

역시 건강식품!

사진은 경옥고인데,

공진단이나 경옥고를 

많이 선호하시더라구요.

사진 출처는 광동제약의

경옥고입니다. 



요즘 

설민석 선생님이 광고모델을

하던데! 저도 광동제약 경옥고를

사드리려고 검색하던 중에

좋은 것같아서 광동제약

경옥고사지을 첨부했습니다.

(광고 아니고 그냥 제 의견)


공진단이나 경옥고 둘다

가격이 좀 비싸긴 한데 

경옥고먹고 건강이 굉장히

좋아지셨단 지인이 있어서

저는 경옥고로 생각중이랍니다. 


3위!

안마의자!

안마의자 요즘 핫하죠!

저는 작년에 할머니께

손녀손자들끼리 돈 모아서

해드렸는데요!

사진은 LG상품이고

사드린거 첨부했습니다

이게 아주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홈쇼핑에도 자주 나오고

인터넷에서도 팔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2위! 

카네이션+상품권

요즘 이렇게 용돈 박스

많이 팔고 있습니다. 

어느순간 엄청 유행을 

하더라는 ㅋㅋㅋㅋ

저도 엄마아빠께 

어버이날 선물로 이렇게

해드린 적 있었는데

먼가 정성이 느껴지지 않는

ㅠㅠ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요거는

패스 !!



1위!

대망의 1위는 머니머니해도

머니 아니겠습까.

일하시는 여사님들께도

여쭤보니 돈이 최고라며

옷도 마음대로 사먹을수

있고 맛있는 것도 마음대로

사먹을 수 있다고 ㅋㅋㅋㅋ

옷을 사줬는데 마음에 안들어서

바꾸기도 그렇고 

자주 입지 않게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오늘은 어버이날 선물 추천을

주제로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저는 어버이날 선물로

경옥고+카네이션

용돈+카네이션

이 둘중에 하려고 합니다.

카네이션은 생화로 

꽃 농장에서 제가 직접샀고,

포장도 직접할 것이라능!!


여러분 모두 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포스팅 참고하셔서

부모님께 감사의 인사 드리고

행복한 하루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