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눈밑 꺼짐 눈밑지방재배치 

눈밑지방이식 후기 내돈내산

 

 

 

눈밑지방재배치 + 눈밑지방이식 후기글이고,

내돈내산 글입니다.

광고글이 아니기에 안심하고 

읽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약 1년전에 눈밑 불룩함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가격 붓기 회복기간 내돈내산 후기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가격 붓기 회복기간 내돈내산 후기 눈밑지방이 쳐지면 인상이 퀭해보이고 나이가 훨씬 들어보입니다. 노화가 발생하면서 자연스럽게 눈밑지방도 쳐지게 되는데 쳐진쪽은

luvtrees2.tistory.com

 

눈밑지방재배치 전(정면)

 

굉장히 만족했었는데요.

그래도 시간이 지나니 꺼짐이나

주름 문제로 

얼마전에 눈밑지방이식을 했습니다.

 

1년전에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할때

원장님께서 눈밑지방이식도 같이 해야한다고

추천해주셨었는데.. 저는 우선은

지방재배치부터 해보고.. 그래도 눈불룩함이나

눈밑꺼짐이 심하면 추후에

지방재배치를 하겠다고 했었거든요.

 

 

눈밑지방재배치 전(옆모습)

 

원장님도 시술하는 눈밑지방재배치나

지방이식이 진행되는 시술 위치가 달라서

그래도 상관없다고 하더라고요.

눈밑지방재배치는 눈안쪽각막으로 진행되고

눈밑지방이식은 광대쪽(겉피부)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동일한 날 할필요가 없대요.

 

 

 

동일한 부위 시술이면 기왕이면 

한번마취하는 김에 다하는게 낫지만

굳이 본인이 원하지않으면 그럴필욘 없다고해서

저는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먼저하고

눈밑이방이식 수술을 진행하게 됐습니다

저는 압구정눈성형외과로

유명한 병원에 가서 했는데요.

(맨처음엔 바비톡과 강남언니로 알아봄)

압구정성형외과 3군데 상담가고 선택했어요.

저는 원장님이 과잉진료를 안하시고

상담실장보다 원장님이 더 길게

상담해주시길래 신뢰도 높았고요.

 

눈밑지방재배치 후(정면)
눈밑지방재배치 후(옆모습)

 

위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전을 보면

아시겠지만

불룩했었던 부분이 편편하게 변하고

다크써클부분도 많이 나아졌어요.

진짜 훨씬 안색이 좋아지고

눈밑불록 했던 부분이 사라지니

나이도 훨씬 어려보이고요.

마음에 들었어요.

 

그러나 원장님이 눈밑지방이식도 

권해준 이유가 있으시더라구요.

 

한 6개월정도 지나니

눈밑불룩함은 없어졌지만

눈밑 불룩했던 부분이 지방재배치가되고

그 부분에 지방이 빠져서 그런가

그물모양의 잔 주름이 생기더라구요.

 

 

 

그리고 눈밑꺼짐도 살짝 있구요.

옆모습이 꺼져서 곡선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정확히 1년뒤 눈밑지방이식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압구정눈성형외과는 워낙 예약이 많기 때문에

제가 원하는 날짜에 예약하기 위해서

한 5개월 전에 예약했어요.

진짜 돈은 다 압구정성형외과에서

쓸어담는듯...

암튼... 

마취하기전에 긴장..

 

 

 

마취는 짧게 2번 이루어져요.

허벅지에서 지방을 뺄때 1번

(엎드려서 시술)

마취빼고 처치하고 나서 깨우시는데요.

비몽사몽으로 일어나면

다시 정면으로 누우라고 하십니다.

정면으로 누우면 다시 잛게 마취1번

눈밑지방이식이 이루어져요.

 

 

아래 사진이 눈밑지방이식 뒤 1주일 정도

지난 사진인데 붓기나 멍이 거의 없죠??

 

눈밑지방이식 후(정면)

 

 

칼을 대지 않고 눈밑지방이식이 진행되거든요

주사로 삽입을 해서

붓기만 붓고 멍은 크게 보이지 않았어요.

근데 약간 노랗게 옅은 멍이 생겨서

컨실러를 사용해줘야하고요.

사실 약간 아래쪽에 붓기가 1주일정돈 있어서

필러맞았냐? 하는 소리를 들을 수도 ㅎㅎ

근데 수술이라고는 생각을 

전혀못하는 것 같았어요.

 

 

 

 

여기는 허벅지에 지방뺀 부분인데

엉밑살 허벅지 바깥쪽

상처는 없어졌는데

피멍이 꽤 오래가더라구요.

다리꼬는 거나 세게 부딫히는건 좀 아픕니다

 

 

눈밑지방이식 후(측면)

 

옆모습 굴곡이나 쾡한 모습이

확실히 잘 없어졌죠??

완전 만족하고 있답니다>.<

 

칼을 대지 않고 주사로 지방을 눈밑에

삽입하기 때문에 큰 흉터나 멍 붓기가 

없어서 실제로 사회생활이 가능해서 만족!

명절전에 휴가내서 5일정도 쉬었더니

큰 붓기는 사라지고 출근했어요.

 

정확히 8일정도 되니 완전 붓기나 멍은 없었고요.

노란 옅은 멍은 있어서 컨실러로 가리고 있어요.

 

혹시 궁금하신 사항 있으면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의료광고법 때문에 병원명이나 가격을 공개하면

제 블로그 글을 누가 자꾸 신고하더라구요 ㅠㅠ

공개못하는 부분 양해부탁드리고

 제글이 눈밑지방재배치나 눈밑지방이식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