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가격 

붓기 회복기간 내돈내산 후기

 

 

눈밑지방이 쳐지면 인상이 퀭해보이고

나이가 훨씬 들어보입니다. 

 

 

노화가 발생하면서 자연스럽게

눈밑지방도 쳐지게 되는데

쳐진쪽은 불룩하게 튀어나오고

그러면서 아래쪽도 움푹 패이게 되죠.

 

이럴경우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이나

심할 경우,

눈밑지방재배치 + 지방삽입 혹은 필러로

이런 점들을 극볼 할 수 있어요.

 

필러는 영구적이지 못하고

특히나 눈밑은 부작용 위험이 있어

저는 반영구적인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하게 되었는데요.

 

연예인 중에서도 눈밑지방재배치 시술&수술을

해서 효과를 본 분들이 계시죠.

 

 

 

전현무씨와 박명수씨만 봐도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이 얼마나

동안 처럼 보이게 하는지 알 수 있죠.

 

저 또한 눈밑지방으로 나이가 들어보이고

퀭한 인상이 있었습니다. 

피곤해 보이는 인상 때문에

눈밑지방재배치로 유명한 병원들을

몇군데 알아보았고 상담끝에

한 병원을 결정하여 수술했어요.

 

총3군데를 상담갔고, 세병원 모두

눈밑지방재배치로 유명한병원이었어요.

상담실장이 상담하는 곳은 제외시켰고요.

상담실장이 90을 상담하고 마지막에

의사가 얼굴만 비추고 1분도 상담안해주는 곳도

제외시켰습니다.

 

수술법과 부작용 제눈엔 이정도로

이렇게 해야한다는 성형외과 전문의가

세세하게 상담해주는 곳으로 결정했어요.

간단한 수술이라지만 눈안쪽으로

들어가서 절제하는 수술이기때문에

나름대로 굉장히 발품팔고 신중하게 결정했어요.

병원이름으로 부작용 구글링도 다해보고요.

 

눈밑지방재배치 내돈내산 후기이니

(광고가 아니기에) 편안한 마음으로

제 후기를 봐주시면 되겠되겠습니다.

최근엔 리뷰도 광고인경우가 허다해

 

믿을수가 없어서..미리눈밑지방재배치

내돈내산 후기임을 말씀드립니다.

 

 

 

수술전 아래쪽에 움푹 패이고,

퀭한 눈밑지방 보이시나요?

꺼져서 그런가.. 다크써클도 

더 심해보입니다.

 

 

이건 옆모습인데옆모습을 보면

지방이 쳐지고튀어나온 모습이

더 선명하게 보여요.

화장안하면 너~무 초췌해보임..

늙어보이는 건 덤이고요.

 

그럼 눈밑지방재비치 수술후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굉장하죠?

눈밑지방재배치 수술후 3일 된 모습인데

엄청 만족스러운 결과입니다.

역시 화장안하고 찍은 사진이에요.

통증은 거의 없었고, 붓기는 3일 정도 되니

빠른 속도로 가라앉더라고요.

3일까진 눈꼽은 상당히 많이 낍니다ㅠㅠ 👀 

 

 

 

눈밑지방재배치 수술 후 옆모습인데
옆모습은 확실히 더 많이 만족스럽습니다.
생각보다 붓기가 적어서 놀랐어요.
여러 후기들을 보면서 붓기나 회복시간이
꽤 오래 걸릴 줄알았는데 통증도 거의없고
일상생활도 바로 가능 !
(머리는 숙여감으면 안압이 올라갈수 있어

일주일차까진 미용실가서 돈주고 샴푸했어요)


바로 쇼핑도 다니고, 약간 붓긴했지만
약속도 다녀왔습니다^^

눈민지방재배치 가격 비용도

그리 비싸지 않았어요.

제가 알아본 비용과 직접가서

견적받은 비용이 정말 다르더라고요.

눈밑지방재배치 가격부터 수술후까지

무척이나 만족스럽습니다.

 

++참고로 수면마취로 수술을 진행했고,

수술시간은 약 15~20분 정도 간단했어요.

무서웠지만 하고나니

별거아니네 느낌 !

 

눈밑지방재배치 가격 비용과

병원을 후기에 작성하니 의료법에 위반되어

블로그글이 신고를 당하네요ㅠㅠ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면

비밀댓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저의 포스팅이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