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마주름 시술 보톡스로 

주름피는법 가격 효과

 

 

요즘 이마주름 시술 많이 받잖아요.

이마주름 시술은 보톡스 같은

시술로 간단하게 주름피는법 해결입니다.

 

이마주름 시술 보톡스는

최근에는 가격도 굉장히 저렴해져서

부담없이 받을 수 있어요.

효과도 이미 너무나 잘 알고 있기에!

그래서 오늘우 이마주름 시술 가격 효과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저의 경험담이니까

더 자세히 팩트만 말할수 있을것 같은데요.

간단하게 위사진처럼

주사를 이마에 몇번 놓으면 끝!

 

이마주름 시술 효과는

3-6개월정도 가고

1년에 2-3번 맞으면 알맞을듯 합니다.

 

아래 사진이 이마주름 시술 받기전 사진이에요.

사진만보면 크게 주름이 없어보이지만

표정 주름이 심해서 ...

 

그리고 자세히 보면이마주름이

왼쪽중앙부터 얇은주름들이 보여요

이 주름들이 아무렇지 않아 보이지만

사실 나이들어보이게 하는 요소.

그럼 이마주름 시술받고 난 사진 봐주세요!

 

 

주름 완전 사라지신것 보이나요?

보톡스 효과 장난아니에요.

제가 생각하기에 성형외과 피부과 시술중

가장 간편하고 가격대비 안전하고효과

좋은 시술이 아닐까해요.

 

보톡스 종류도 꽤 많은데전 주로 국산을 맞습니다.

 

일반적으로 국내/수입

이렇게 가격차이가 꽤나는데요.

 

수입: 제오민(독일),엘러간(미국)

국내 : 나보타, 원더톡신, 리즈톡스

 

이렇게 나눌 수 있겠네요.

수입은 내성이 안생겨서 비싸고

국내는 내성이 생겨 상대적 저렴하죠.

 

 

 

그 중 나보타는 국산이지만

내성이 덜생기는 것으로 유명하죠

저의 경험담이지만

전 다비슷했어요ㅋㅋㅋ

보톡스 효과는 다 저렇게 빠팡하게 잘나왔고

 

예외로 나보타는 저랑 안 맞는지

제가 간 병원에서 정량을 안썼는진 모르겠지만

효과진짜별로 없었어요.

 

수입 주름 시술가격 5-8만원

국산 1.5만원-3만원

 

중요한건 국산을 맞더라도

내성 안생기게 5개월정도 텀을 두고 맞으세요.

그럼 저처럼 리즈톡신 같은 

저렴한 국산 맞아도 내성 안생기니깐요.

기간을 자주맞으면 안돼요!

전 이런식으로 5년 이상 맞고 있지만

내성없이 잘 맞고있답니다^^

 

오늘은 이마주름 시술 가격 효과

이마주름피는법에 대해 말해봤는데

내용 만족하셨나요!

궁금 하신 사항들이 해결되셨기를:)

바랍니다^^!

궁금사항은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드릴께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