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루카 더 비기닝 몇부작 인물관계도 

작가 감독도 대박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루카 더 비기닝이 시작되었죠. 이게 세계관이랑 루카 더 비기닝 인물관계도 줄거리 등을 파악하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 재미나 흥미를 느낄 수는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내용이 흥미로워서 꾸준히 보려고 생각중입니다. 웬만하면 tvn드라마는 실망시킨 적이없으니까요.

 


루카 더 비기닝은 우선 주연 배우들이 김래원, 이다희, 김성오 입니다. 다 연기파배우죠? 그리고 작가는 천성일 작가인데 대표작으로 추노랑 도망자플랜B 등이 있습니다. 연출은 김홍선PD로 대표작으로는 손더게스트, 보이스 등이 있습니다. 등장배우와 감독, 작가만 놓고 본다면 꽤 대작느낌이 납니다. 기대되는데요!


 


우선 루카 더 비기닝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김래원은 특별한 능력이 있는 주인공으로 김성오에게 쫓기고 있습니다. 주인공인 김래원= 지오 세상을 바꿀 능력이 있다고 하는데 초능력같은걸까요? 1~2회에서는 엄청난 전기를 내뿜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교통사고를 당하고 심정지가 온 형사 구름을(이다희)가 구해주어는데 그이후 모르는 사람들에게 이유없이 쫓기게 되고 자신때문에 자신이 구해준 구름 형사가 위험에 처하자 누군지 모르를 적과 함께 싸우기로 결심합니다. 

 




루카 더 비기닝 인물관계도를 이다희=하늘에구름 살펴보면 지오와는 조력관계에있습니다. 형사이고, 교통사고를 당해 죽을 뻔했는데 지오가 구해줍니다. 구름은 어릴 때부모님이 자신을 두고 어린 아이와 함께 실종이 되었는데 그것이 아이 때문에 실종된 것인지, 자신을 버린지 알 수는 없지만 부모님을 찾기 위해 형사가되어서도 찾고 있습니다. 

지오가 자신의 부모님과 사라진 아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에게 초능력과 같은 특별한 힘이 있다는 것을 알고 부모님을 죽인 범인이 지오일까? 의심하게 됩니다. 그러는 과정에서 쫓기는 지오에 대해 조력하게 됩니다.



김성오= 이손 이손은 트수부대 공작원출신으로 훈련도중 실수로 대원들을 죽이게 되고 감옥에 있었지만 특별한 공작원이 되라는 상부의 지시에 따라 특별한 일을 하게 됩니다. 그일은 바로 지오를 쫓는 일입니다. 그렇다고 이손이 악역은 아닙니다. 이손이 하는 일은 조국에서 시켜서하는 일이고, 또 그는 이것을 애국이라 믿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특별한 힘이 있는 지오를 쉽게 잡을수 없고 이손은 지오를 잡기 위해 크 결심을 하게 됩니다.



여기에서 지오의 특별한 힘은 타고난 것이 아닌 루카프로젝트에 의해서 만들어낸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루카 프로젝트를 주도하는 사람은 국정원 실세 김철수=박혁권과 종교 재단의 영주 황정아=진경 입니다. 아마도 영화 마녀나, 드라마 낮과밤처럼 인체실험으로 뛰어난 인간을 만들어 내려고 하는 프로젝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것의 성공 결과가 바로 김래원=지오이고 성공한 실험체? 를 잡으려고 하는 것이 루카프로젝트 팀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루카 더 비기닝 몇부작인가 하면 12부작입니다. 루카 더 비기닝 몇부작 검색하다가 놀랐어요. 보통 요즘 16부작인데 12부작이라니 너무 짧죠? 아마..크게 질질 끌지않고 깔끔하게 끝나려나봐요.

오늘은 루카 더 비기닝 몇부작인지 루카 더 비기닝 인물관계도 등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기본적인 정보들을 알았으니 다음주 작품 시작할 땐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음주까지 기다려 봅시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