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이폰12 미니 색상 가격 비교 



아이폰12가 나왔고, 아이폰12 미니도 출시되었다.

나 같은 경우 큰 폰은 추구하지 않는다. 

버스나 지하철에서 폰만질 때 한 손으로

터치하기가 너무 힘들기 때문 ㅜ

그리고 폰케이스에 등등 부착하고나면

무게가 꽤 무거워진다. 





나 같은 사람들도 분명 많을 터.

반가운 소식이었다. 아이폰12 미니가

출시된다는 것은. 하지만 얼리어답터가 못되어..

사전예약도 놓쳐버렸다. 

아이폰 시리즈가 나왔다하면 

아이폰 대란이 일어난다. 

사실 내가 알고나서 사려고 하면

늘 사전예약은 끝나있는 상태..

그래서 그냥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려고 한다. 

아이폰12 미니 색상과 가격을 비교해 보았다. 





아이폰12 시리즈는 크기별로 출시되었다. 

아이폰12 미니, 일반, pro, pro max 

이렇게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게 되었다.

쿄쿄 애플은 소비자의 마음을 잘아는구만?





아이폰12 미니 색상은 블루, 화이트, 블랙,

그린, 프로덕트 레드까지 ㅠㅠ너무 예쁘다.

아이폰12 미니 색상까지 다양해서 여러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 같다. 

더욱이 아이폰 디자인과 색상에 민감한 나같은

폰 디자인에 비중을 많이 두는 사람이라면..

가격도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95만원대부터

시작하고 있기에 아이폰12시리즈 중에선 저렴..

아이폰 램도 메모리도 중요한데

아이폰 램과 메모리도 아래쪽에서 더 자세히 다뤄본다.




아이폰 램은 4GB이며,

중요한 저장공간!!

64GB, 128GB, 256GB 가 나와있다. 





평소에 64GB를 사용했었는데 이제는 동영상이며

사진이며 너무 많이 찍어서 기본으로 128GB정도는

되어야 편하게 사용가능할 수 있겠더라.

만일 블로그 이웃분들도 사신다면 

높은 용량을 사시기를...

SD카드가 지원되지 않기에 128GB정도는

사용해야 편하게 사용할 듯 싶다능



나는 IT블로거도 아니며 전문적이지도 않다.

사진예쁘게 나오고 용량크고 

디자인 예쁘면 되는사람.

이렇게 예쁜 아이폰12 미니 색상은 본적이없다...

늘 이렇게 색상을 다양하게 

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아.. 참고로 프로덕트 레드는 판매될 때마다

일부가 코로나19 퇴치를 위한 범세계 기부금으로

쓰인다고 한다. 





이미 다른 곳은 품절대란...

그나마 아이폰12 미니 가격이 나름 가장빠른게 

배송을 받을 수 있는 곳을 링크했다.

64GB

▼▼▼



128GB

▼▼▼


굳이 쿠팡을 추천하는 이유는

캐시적립이됨!!

최대 5만원까지 된다

이정도면 악세서리를 살수있댜!

다른 플랫폼에도 다른 혜택들이

있을 수 있으니 잘 둘러보고 살것!


이곳도 256GB는 다품절..ㄷㄷ

아이폰의 인기가 대단하기 한가보다

모두다 이 대란 속에서 사고싶은 것 

하나는 꼭 잡을 수 있기를..


오늘은 아이폰 램, 메모리, 크기 등등에

대해 말해보았다..

아이폰 시리즈를 통해서 아이폰 크기 비교를

하는 것도 재미가 있다.

아이폰 시리즈끼리 비교하는것도 쏠쏠. 

다 사고 싶당.. ㅎㅎ 돈이 없어서그렇지..

아이폰 디자인은 나올 때마다 별로다별로다해도

막상 나오면 아이폰 디자인이 제일 예쁨

맨날 줄서고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