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나혼자산다 박세리 차 K9 

간지나서 찾아봄



최근 박세리의 매력에 푹빠져있다.

나혼자산다를 보다가

리치언니가 타고다니는 차가 나왔다.

넘 고급져보였다.





나혼자산다 박세리 차를 계속 보다보니

진쫘 고급진 느낌 좌르르

예전에 화사찡이 나왔을 때

외제차 로고가 그대로 

노출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로고가 가려져있었다. 

아무래도 나혼산의 PPL은 아닌가보다.






검정색? 약간 네이비색? 세단처럼 도이는데

안쪽은 갈색 베이지색 가죽으로 되어 있다.





저렇게 베이지색 가죽은 다 외제차더라

그래서 외제차인줄 알았으나..

나혼자산다 박세리 차 검색을 해보니

기아 K9이었다.

의외였다.

K9이 안좋다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 나혼산에 등장하는 유명인들은

거의 외제차를 탔기에..







뒷모습을 보고 아우디 벤츠 느낌은

아닌데 쉐보레인가 했더랬다.

나혼자산다 박세리 차로 유명한

K9을 찾아보니..





요런 모양이다.

이것만 보면 그렇게 엄청 고급진 느낌이

안나는데 이상하게 박세리가 타는 장면을 

보면 엄청엄청 외제차느낌 ㅋㅋㅋ

진짜 신기했다.





뭔가 기아 이미지가 바뀌는 순간이다.

광고모델을 잘뽑은 것 같다. 

나는 뚜벅이라서 차에 대해서는

잘모르지만 그래도 

나혼자산다 박세리 차가 넘 궁금해서

사양에 대해 대강 찾아봤다.





 2021년형 K9의 내장 라인업은

 밝은 갈색톤인 새들브라운인 색상이

새로 나왔고, 음성인식도 도입되었다고 한다.

브라운 가죽은 진짜 넘나 고급지다...

뭐.. 내가 살순 없지만

그래도 가격을 알아봤다. 







THE K9 2021년형


가솔린 3.8 모델 

플래티넘 5,437만원 

그랜드 플래티넘 6,837만원 


가솔린 3.3 터보 모델 

마스터즈 6,557만원

그랜드 마스터즈 7,317만원 


가솔린 5.0 모델

퀀텀 9,232만원 


(※개별소비세 1.5% 기준)





리치언니의 부에 비하면

소박한 차다.

물론K9은 좋은차!

찾아보니 리치언니가 K9의 모델이더라

나혼자산다 박세리 차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

포스팅해보았다..

나도 언젠가...

좋은 차를.. 몰 수 있겟지^^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