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만우절 4월 1일 

그리고 장국영 


오늘은 4월 1일입니다

학생때는 이 만우절을 

꼭 챙기고 장난을 많이

쳤던 것 같아요.



학창시절 때는

어떻게 선생님들을 놀려줄까

이 생각을 참 많이 했었어요

선생님들이

매년 속아주시는 건 줄

모르고

지금도 과거에 짤들이 

돌아다니고 있죠?

전설의 짤들인 것같아요



거의 매년 보는 사진이에요

ㅋㅋㅋ저는 학교다닐 때

책상은 두고 

친구들과 몸만 나가서 

만우절 4월 1일이라고

운동장에 누워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 사진도 엄청 유명한

사진이죠?

제 지인이 저 선생님

제자라고 하던데 

진짠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저 선생님은

매년마다 사진이

돌고돌고ㅋㅋㅋㅋ

유쾌하세요 정말 ㅋㅋㅋ




이렇게 기업에

장난치는 경우도 있네요?



ㅋㅋㅋ 세상에 아무리

만우절이라돜ㅋㅋㅋㅋ

실제로 저런 상품이 있었음

좋겟네요


사실 만우절 4월 1일이 

항상 즐겁고 유쾌한 날이었지만

슬픈 일도 있었단 사실 아시나요.



바로 배우 장국영의 사망 

사건입니다 

저도 어릴 때라 기억은 안나지만

유명배우 장국영의

죽음으로 미디어가

떠들썩 했던 것은 기억이 납니다



그는

 2003년 4월 1일 자살로

세상 곁을 떠났습니다 

그가 떠난 날짜가 4월 1일 만우절이여서

많은 팬들이 믿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제 시대 배우가 아니기 때문에

생전 그를 좋아한 건 아니지만

이후에 천녀유혼, 패왕별희를

보고 너무 좋아하게 된 배우입니다

미리 알았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그의 사연을 알고나니

더 마음이 아프고 먹먹한

패왕별희 

만우절 4월 1일을 즐기기도 하겠지만

장국영의 영화를 보며

그를 생각하는 날이 될 것

같기도 합니다. 


이웃님들도 만우절 즐겁게 보내시고

채널 asiam 에서

장국영 특집으로 영화도 

한다고 하니 보면 좋을 것같습니다


+만우절 절대금지

장난전화

고인을 주제로 하는 장난

범죄는 절대 금지인거아시죠?


그럼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유쾌한 만우절 보내시길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