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빈지노 스테파니미초바 

누군데 이렇게 핫해?


빈지노 스테파니미초바 항상

핫한 인물들이긴 하지만

이번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그 핫함을 과시했습니다!

과연 왜 그럴까 !!

빈지노가 전역을 했기 때문이지요!




저는 힙합을 좋아하고!

그 중에서도 일리네어와 하이롸잍!을 

좋아해요 ㅋㅋㅋㅋ

하지만 힙합에 관심이 없으신

분들은 빈지노와 스테파니미초바에

대해서 잘 모르실 수도 있을테니

빈조 스테파니미초바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게요!



빈지노는 래퍼로서 핫해요!

우선 일단 랩을 잘해요.

목소리도 굵고 쫀쫀하게 

달라붙는 매력이 있는데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네욬ㅋㅋㅋ 

+ 서울대  

얼굴도 잘생김

옷도 잘입음

여러 이유에서

더 유명해진 것도 있지용

여자한테만 인기가 많은 것이

아니라 남자한테도 인기가

많아요 더구나 만기전역까지

했으니 더 신뢰가 뿜뿜


저도 힙합을 좋아하지만

래퍼들 중에서 센척은 해도

실제로 군대 제대로 다녀온

래퍼는 드물어요;;;참..

빈지노는 강원도 철원 청성부대에서 

현역으로 복무를 마쳤어요

복무중에도 논란이 없어서

더 이미지가 좋은 것 같습니다



빈지노가 입대할 때 사진이에요.

스테파니미초파는 빈지노를 

전역까지 기다려 준

여자친구네요!



둘다 우월해서

이 커플이 더 인기가 많고

핫한 것 같습니다. 


스테파니미초바의 국적은

독일이고, 직업은 모델입니다!

빈지노가 1987년 생, 

미초바가 1991년생으로

빈지노가 4살 연상이에요.

현재나이 빈지노는 33살 

미초바는 29살!


정말 예쁜 커플이에요.



원래 독일인들이 좀 크던데

스테파니미초바는

모델이라서 그런지

더 길쭉하네요 ㅋㅋㅋ



빈지노 스테파니미초바 정말

예쁜 커플이에요

둘 다 예쁜 사랑하고

이제 빈지노도 전역했으니

일리네어레코즈 앨범을 

기다려봅니다...

TMI 

럽트리는 더콰를 가장

좋아하는...



ㅋㅋㅋㅋㅋ군대가서도

열일하시는 분들

ㅋㅋㅋㅋ


+국군장병들 화이팅

언제나 몸건강!

응원합시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