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나의 나라 몇부작 인물관계도 알아보긔



전에 태종 이방원에 대한 포스팅을 했어요.

궁금하시면 아래 그림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사극 덕후인데요. 예전에는 퓨전사극은

안봤는데 요즘은 퓨전사극도 보기 시작했어요.

왜냐하면.. 

정통사극 요즘 씨가 말랐기 때문이에요.



요즘은 케이블에서도 굉장히 퀄리티가 좋게

나오기 때문에 후회 없는 결정입니다.

대부분은 픽션이고 러브라인도 있습니다.



우선 나의 나라는 양세종, 우도환, 장혁 설현,

김영철님 등이 나옵니다. 안내상님도 등장하는데

안내상님은 남전이라는 인물로 나오는데 

가상의 인물인 것 같아요. 



생나의나라 삼봉 정도전 이야기는 

나오지만 인물은 등장하지 않아요.

하지만 사봉 정도전이 하는 말들 가치관들을

남전이 말하는 경우가 있어요.

남전은 제 생각에는 정도전+남은 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나의 나라 시대적 배경은 고려말~조선초기고요.

방송 시간은 금토 드라마 밤 10시 50분 부터에요.

지금은 12화까지 방영이 되었어요.

그리고 후속드라마로 초콜릿이 11월 29일에

방영예정입니다. 



그러니까 나의 나라 몇부작이냐 계산해보면,

16부작입니다. 그러니까 막방까지 4회 남겨놓은셈..

처음 부터 알았다면 ㅠ 본방사수했을텐데

이제는 다운받아서 봐야겠어요.

드라마를 보다보니 럽라인 보다는 역사적인

왕자의 난 등 사건들을 다루는데 중점을 둔 것 같습니다.

참고로 러브라인은 양세종과 설현입니닷



연기를 다 잘해서 보는데 거슬림이 없어요.

설현도 연기가 많이 늘었더라구요

전 설현 좋아하는데 연기가 많이 늘어서 너무 좋습니다.

ㅠㅠ장혁님이 이방원 역을 맡았는데 



연기는 잘하는데 뭔가 정안군과 안어울리는

ㅠㅠ넘 무사같아요 ㅠㅠ흑 저 태종 이방원 진짜

좋아하는데 ㅠㅠ 좀 더 차가운 흑화된 모습을

보여주시길!!오늘은 나의나라 몇부작인지

나의나라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드라마를 보는데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