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서유기7 안재현 없이 

작된 시즌 나영석 연봉 납득이감


기다리던 신서유기7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9시 10분 신서유기7이 시작!

이미 시작하고 있죠? 현재시각 9시 40분

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보다가 포스팅하니

어느덫 10시 ㅋㅋㅋ세상에 



너무 재밌네요 실시간 포스팅입니다요

신서유기7 안재현 없이 시작된다고 하니

좀 걱정도 했는데요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더재밌는 것같네요 ㅠㅠ



아마 그 빈자리를 채우려고 멤버들이 더 

노력해서 그런것도 있겠지요?

우선 ㅋㅋ 이수근이 지은 꼴뵈기시르미표정이

너무 웃겼고 ㅋㅋㅋㅋ



캐릭터선정 게임에서 프로그램 맞히기를 하는데

엉뚱한 프로그램을 말해서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

ㅋㅋㅋ강호동은 묘한이가 되었습니다.

bgm듣고 프로그램 맞히는 게임있어요

수사반장 같은경우는 드라마 이런데서 많이

들어서 저도 맞히는 느낌이 쏠쏠

나영석 연봉 진짜 납득가요

이렇게 재밌게 만들다니!!



조지니 ㅋㅋㅋ가 대박이었어요

서로 하기싫어가지고 ㅋㅋㅋ

결국 규현이 지니가 되고 ㅋㅋㅋ

예고영상도 넘 재밌었는데 시작하니까

더 웃겼어요 ㅋㅋㅋ 이번에도 대박인듯



앞으로 계속 지니 분장을 하고 나올 예정

민호 피오 무도사 배추도사 콤비도 귀여웠어요

이수근 무릎팍도사도 분장 무난무난~~

은지원 간달프도 ㅋㅋㅋ 분장 무난무난~~



우와 어떤캐릭터로 할까 선택할

캐릭터는 누가 생각해내는 건지ㅋㅋㅋ기발하네요

규현이도 돌아와서 ㅋㅋ

(강식당에서 이미 한번 호흡을 맞춰서 그런가)

ㅋㅋㅋ찰떡 재밌었어요

 


이번에 나영석PD가 연봉을 약 40억 받았다고 

하는데 ㅋㅋ진짜 그럴만 한 것 같습니다.

나영석 연봉 높다는 것 납득이갑니댜

한분야에서 최고고 또 나오는 프로마다 이렇게

대박을 치다니 ㅋㅋㅋ넘넘 재밌어요

힐링 프로그램 할때는 또 힐링프로그램은

잘만들잖아여! 진짜 나영석 연봉이 부러우면서도

또 천재구나 싶기도하고 



아무튼 갈수록 발전하는 신서유기7 안재현이 

빠졌어도 응원합니다. 빈자리가 느껴지지않을

정도로 멤버들이 꽉 채워주고 웃겼었어요



안재현씨도 좋지않은 일이 있으니 ㅠㅠ 나와서 

웃고 하는것도 불펴할 수 있으니..

배우활동 열심히 하시고..좋게 마무리하시길 ㅠㅠ

신서유기7 응원합니다!!! 담에 또 봅시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