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현아 이던 결별설 없앤 열애 

이야기 나이차이는


현아 이던이 아는형님 예능에 같이 나와서 

핫해핫해 하고 있어요.

현아는 알고 있지만 이던은 누군지 잘 몰랐어요.



그냥 현아 남자친구 정도?

현아와 이던은 예전 같은 소속사로

같이 유닛활동을 했었어요.



현아는 포미닛으로, 이던은 펜타곤으로

각자 아이돌 그룹이 있었고,

함께 유닛 활동도 했었어요.

현아는 1992년 생으로 28살이고,

이던은 1994년 생으로 26살입니다.

두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지요.



당당하게 열애를 공개하던 이 커플!

처음에는 많은 욕을 먹었지만

저는 또래끼리 연애하는 모습이 참예뻐보여요.



아이돌 커플치고는 꽤나 파격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줬어서 팬들이 섭섭했는지

그런 모습에서 많이 섭섭했던 것 같아요.

둘은 파격적인 모습을 보이다가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나와서 싸이의 소속사

피네이션으로 같이 들어갔습니다. 



현아는 또 다른 예능에서 본인이 이던을

좀 더 오래동안 좋아했고, 기다렸다가

먼저 좋아한다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이후에 이던이 사귀자고 고백했다고 해요.

현아 이던은 아는형님에 나와서 공개커플로

예능에 출연한 것은 처음으로 동반출연한 것이라고!




현아는 이던이 좋아서 무려 1년 반을 기다렸다고

해요. 자존심이 상했지만 

좋아하는 마음이 컸다고하네요.

이던은 현아와 함께 유닛을 하면서 

자신에게 전화번호를 묻지않았다며 

섭섭했었다고 말했어요.



제 생각에는 당시 현아는 포미닛과 솔로로

인기를 엄청 많이 얻어서 돈도 모은 상태였고,

이던은 이제 데뷔한 신인으로 아무래도 

공개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부담감이 있어서

그랬을 거라고 예상이 되요.



지금은 당당하게 연애하고 있으니

정말 보기좋죠?

현아 이던은 그동안 결별설도 굉장히 많았어요.

아무래도 핫한 커플이기 때문에 현아 이던 결별설도

많이 돌았던 것같아요.



아무튼 이 두커플은 두살 차이의 연상연하커플로

정말 예쁜 모습 밝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것같아요.

그리고 퇴폐적인 분위기 병약한 병약미 마저도

비슷하고요. 오래도록 잘사귀었으면 좋겠어요.

힘든 연예계 생활 서로 응원하고 의지하면서 참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럽트리

,